나스미디어, 모바일 앱 광고 플랫폼 “엔스위치(Nswitch)” 출시

입력 2013-11-19 13: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T 그룹사인 나스미디어가 모바일 앱 광고 플랫폼 '엔스위치(Nswitch)'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엔스위치(Nswitch)는 모바일 게임, 커머스, 금융 등 모바일 앱을 보유한 광고주의 광고 활성화 위해 통합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이다. 리워드 광고란 사용자가 앱 다운로드, 회원가입 등 이벤트 참여 시 현금이나 포인트 등을 제공하는 것으로, 앱 개발자가 사용자 확보를 하기 위해 가장 많이 활용되고 있는 방법이다.

엔스위치(Nswitch)는 국내 주요 리워드 광고 매체와 제휴해 약 1200여 개의 앱에 통합적인 광고 집행을 할 수 있다.

또 동일한 광고를 여러 매체를 이용하면서 이중으로 현금(또는 포인트)을 적립하는 중복 참여 방지 기능을 제공한다.

엔스위치는 통합 리포트도 제공한다.

엔스위치의 소프트웨어 분석 도구(SDK)만 삽입하면 국내 대부분의 리워드 매체에 광고를 집행할 수 있고 그 집행 현황 및 결과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다.

엔스위치와 함께 나스미디어를 통해 앱 마케팅을 진행할 경우 PC디스플레이, 디지털사이니지, IPTV 광고까지 포함하는 통합적인 계획을 세울 수 있다.

나스미디어 정기효 대표는 “엔스위치는 모바일 앱 광고주의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 하는 플랫폼으로, 모바일 리워드 매체 광고 및 기타 다양한 디지털 매체들을 아우르는 토탈 앱 마케팅 플랫폼으로 변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하다하다 야쿠자까지…보법 다른 일본 연프 '불량연애' [해시태그]
  • "빨간 종이통장 기억하시나요?"…126년 세월 담은 '우리1899'
  • 제약사 간 지분 교환 확산…자사주 소각 의무화 ‘주주가치 제고’ 취지 무색
  • 뉴욕증시, AI 경계론에 짓눌린 투심…나스닥 0.59%↓
  • 단독 사립대 ‘보이지 않는 구조조정’…20년간 47건 대학 통폐합
  •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오늘(16일) 공개 시간은?
  • 2026 ‘숨 막히는 기술戰’⋯재계의 시선은 'AIㆍ수익성ㆍ로봇'
  • 오늘의 상승종목

  • 12.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377,000
    • +1.12%
    • 이더리움
    • 4,382,000
    • -0.63%
    • 비트코인 캐시
    • 816,500
    • +3.22%
    • 리플
    • 2,867
    • +0.99%
    • 솔라나
    • 190,100
    • +1.44%
    • 에이다
    • 577
    • +0.17%
    • 트론
    • 418
    • +0%
    • 스텔라루멘
    • 32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28,320
    • +3.06%
    • 체인링크
    • 19,280
    • +1%
    • 샌드박스
    • 182
    • +3.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