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네이버"라인 매출, 게임이 60%…향후 일본 외 지역 매출 확대 기대"

입력 2013-11-07 10: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네이번느 7일 실시한 3분기 컨퍼런스콜에서 "라인 매출의 60%가 게임에서 발생하고 그 외에는 스티커 판매가 20% 내외, 공식 계정 라인앱 광고와 라인 플레이를 포함한 기타가 20%수준이다"고 밝혔다.

네이버 황인준 CFO는 "국가별 매출은 일본이 80% 이상으로 강세이지만 4분기 이후에 대만이나 태국 등이 현지어로 게임을 출시할 예정으로 향후에는 일본 외 지역 매출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아이돌 레시피와 초대형 상품…편의점 음식의 한계 어디까지?[Z탐사대]
  • 제니와 바이럴의 '황제'가 만났다…배스 타올만 두른 전말은? [솔드아웃]
  • 송다은 "승리 부탁으로 한 달 일하고 그만뒀는데…'버닝썬 여배우' 꼬리표 그만"
  • ’돌아온 외인’에 코스피도 간다…반도체·자동차 연이어 신고가 행진
  • ‘빚내서 집산다’ 영끌족 부활 조짐…5대 은행 보름 만에 가계대출 2조↑
  • “동해 석유=MB 자원외교?”...野, 의심의 눈초리
  • 미끄러진 비트코인, 금리 인하 축소 실망감에 6만6000달러로 하락 [Bit코인]
  • 명승부 열전 '엘롯라시코'…롯데, 윌커슨 앞세워 5연속 위닝시리즈 도전 [프로야구 16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6.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100,000
    • +0.53%
    • 이더리움
    • 5,088,000
    • +0.87%
    • 비트코인 캐시
    • 604,500
    • -0.58%
    • 리플
    • 693
    • -0.14%
    • 솔라나
    • 211,000
    • +3.03%
    • 에이다
    • 588
    • +0.68%
    • 이오스
    • 922
    • -1.5%
    • 트론
    • 165
    • +0.61%
    • 스텔라루멘
    • 141
    • +1.4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9,700
    • -1.06%
    • 체인링크
    • 21,410
    • +1.95%
    • 샌드박스
    • 538
    • -0.9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