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브랜드 기프트카드’ 홈플러스에 출시

입력 2013-10-23 16: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마이크로소프트(MS) 제품을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한국MS는 윈도, 오피스 및 엑스박스(Xbox) 360 제품에 대한 브랜드 기프트카드 판매를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선불형 카드인 브랜드 기프트카드는 소비자가 매장에서 결재를 하는 순간 카드 안에 있는 제품 키가 활성화돼 기재된 액수만큼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MS윈도 브랜드 기프트카드는 자사의 각종 소프트웨어 및 앱들을 구매하는데 활용이 가능하다.

엑스박스 360 브랜드 기프트카드는 엑스박스 360의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인 엑스박스 라이브(Xbox Live) 를 이용할 수 있는 ‘월간 이용권’과 ‘기프트카드’로 구성 돼 있다.

엑스박스 라이브를 통해 게임, 영화, TV, 음악, 스포츠 그리고 소셜 엔터테인먼트를 전세계 41개국 4600만 명의 사용자들과 즐길 수 있다.

한국MS와 홈플러스는 이번 브랜드 기프트카드 출시를 기념해 11월 말까지 오피스 브랜드 기프트카드 구매 고객에게 무료 무선마우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MS측은 “브랜드 기프트카드는 이미 미국, 유럽 및 호주 등의 국가에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와 SW를 구매하는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며 “브랜드 기프트카드 판매점의 경우, 결재가 이루어지기 전까지는 카드가 활성화 되지 않기 때문에 재고의 부담 없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김진경·김승규 결혼식…손흥민·김민재·황희찬 등 국가대표 총출동
  • 푸바오 신랑감 후보…옆집오빠 허허 vs 거지왕자 위안멍 [해시태그]
  • 단독 용역업체가 수익금 관리?…한국콘텐츠진흥원 '부외현금' 관행 적발
  • 게임 맛집 슈퍼셀의 야심작 '스쿼드 버스터즈'…"간단한데 맛있다"[mG픽]
  • 의료 파업, 국민 77.3%가 반대…"원인은 의사 기득권 지키기" [데이터클립]
  • 야수 전원 출전한 '최강야구'…대구고 2차전 콜드승 쾌거
  • 연돈볼카츠 점주들 "월 3000만 원 예상 매출 허위" vs 더본코리아 "사실과 달라"
  • 단독 “호봉제 폐지”…현대차, 연구·일반직 임금체계 개편 재추진
  • 오늘의 상승종목

  • 06.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003,000
    • -0.22%
    • 이더리움
    • 4,844,000
    • -2.38%
    • 비트코인 캐시
    • 542,000
    • -7.51%
    • 리플
    • 696
    • -4%
    • 솔라나
    • 193,600
    • -4.49%
    • 에이다
    • 530
    • -6.69%
    • 이오스
    • 782
    • -10.93%
    • 트론
    • 163
    • -1.21%
    • 스텔라루멘
    • 126
    • -9.3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600
    • -10.82%
    • 체인링크
    • 19,090
    • -5.07%
    • 샌드박스
    • 441
    • -10.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