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전혜빈, 아웃도어 라이프 소개…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캠페인 나서

입력 2013-08-29 17: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유끼커뮤니케이션

공유, 송일국, 신수지, 전혜빈, 리키김 등이 아웃도어 라이프를 소개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건강하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아임 어 디스커버리 (I AM A DISCOVERER)’ 캠페인을 진행하는 가운데 공유, 송일국, 신수지, 전혜빈, 리키김 등이 자신들의 아웃도어 라이프 스토리를 소개하고 나선다.

‘I AM A DISCOVERER’ 캠페인은 사회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10인의 디스커버러들을 선정, 그들을 통해 즐겁고 유쾌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전파한다.

이에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네이버 해피빈 마켓, 기부콩을 활용하는 방식으로 사회에 이바지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브랜드 페이스북을 통해 디스커버러들이 전하는 아웃도어 라이프를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I AM A DISCOVERER 캠페인으로 대중의 라이프 문화에 익사이팅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배가시킬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고 싶다”며 “10인의 디스커버러들처럼 아웃도어 라이프를 통해 즐거움, 행복을 찾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디스커버러 10인의 아웃도어 라이프를 생생하게 담은 화보와 스토리는 디스커버러 홈페이지((www.discovery-expedition.co.kr), 아레나 옴므 홈페이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하다하다 야쿠자까지…보법 다른 일본 연프 '불량연애' [해시태그]
  • "빨간 종이통장 기억하시나요?"…126년 세월 담은 '우리1899'
  • 제약사 간 지분 교환 확산…자사주 소각 의무화 ‘주주가치 제고’ 취지 무색
  • 뉴욕증시, AI 경계론에 짓눌린 투심…나스닥 0.59%↓
  • 단독 사립대 ‘보이지 않는 구조조정’…20년간 47건 대학 통폐합
  •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오늘(16일) 공개 시간은?
  • 2026 ‘숨 막히는 기술戰’⋯재계의 시선은 'AIㆍ수익성ㆍ로봇'
  • 오늘의 상승종목

  • 12.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377,000
    • +1.07%
    • 이더리움
    • 4,385,000
    • -0.52%
    • 비트코인 캐시
    • 816,500
    • +3.22%
    • 리플
    • 2,868
    • +0.99%
    • 솔라나
    • 190,000
    • +1.39%
    • 에이다
    • 577
    • +0.17%
    • 트론
    • 418
    • +0.24%
    • 스텔라루멘
    • 32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28,320
    • +3.06%
    • 체인링크
    • 19,280
    • +1%
    • 샌드박스
    • 182
    • +2.8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