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대투증권은 온라인 거래고객이 영업점 방문없이 하나대투증권 HTS(Hi-Five)를 통해 '연금저축계좌' 상품을 자유롭게 매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업계 최초로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하나대투증권 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거래고객은 영업점 방문 없이 HTS를 통해 '연금저축계좌'를 신규로 개설 가능하며 계좌 개설 후 다양한 연금저축 전용펀드 거래는 물론 자동이체등록까지 할 수 있다. 신규고객도 하나대투증권에서 계좌 개설 후 HTS를 이용하여 연금저축계좌 개설 및 상품거래가 가능하다.
특히 하나대투증권은 국내 및 해외펀드 중 수익률이 우수한 50여개의 연금저축계좌 전용 펀드를 엄선해 판매중이라 다양한 연금저축상품을 HTS상에서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다.
'연금저축계좌'는 2013년 세법개정으로 새로 출시된 노후준비 연금상품으로 가입연령에 제한이 없으며, 다양한 펀드를 조합한 포토폴리오 투자가 가능하고, 계좌의 해지 없이 중도 인출도 할 수 있다. 또한 연간 최대 400만원까지 납입금액 100%에 대한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운용수익은 과세이연 되어 연금 수령 시 3.3~5.5%의 낮은 연금소득세만 부과되는 대표적인 절세상품이다. (고객상담실 1588-3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