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는 지난달 7일 1ℓ 페트 제품을 출시 한데 이어 이번 640㎖ 대병 제품까지 출시하면서 가정용 채널에서 유통되고 있는 모든 용량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대병 출시와 더불어 여름 성수기 시즌을 맞아 대대적인 바캉스 프로모션을 통해 유흥시장에서의 가파른 d의 성장세를 가정채널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입력 2013-06-03 14:05

d는 지난달 7일 1ℓ 페트 제품을 출시 한데 이어 이번 640㎖ 대병 제품까지 출시하면서 가정용 채널에서 유통되고 있는 모든 용량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대병 출시와 더불어 여름 성수기 시즌을 맞아 대대적인 바캉스 프로모션을 통해 유흥시장에서의 가파른 d의 성장세를 가정채널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