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킨푸드는 2013년 첫 브랜드 캠페인 광고로 탤런트 이종석을 메인 모델로 한 ‘푸드의 정직함을 믿으니까’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 광고는 스킨푸드가 론칭 이래로 철저하게 지켜온 ‘노세일(NO SALE) 원칙’ 스토리를 전면에 내걸고 있다.
특히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KBS 드라마 ‘학교2013’의 탤런트 이종석을 메인 모델로 기용하여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광고 속에서 이종석은 ‘일찍 산 사람은 손해 보는’ 혹은 ‘세일 할까 봐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의 마음을 대변하는 역할이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무엇이 진짜 소비자들을 위한 길인지를 고민하며 푸드의 정직함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온 스킨푸드의 노세일 원칙이 소비자들에게 보다 진실되고 가깝게 다가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