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2013년 브랜드 캠페인 광고 스토리 공개

입력 2013-02-26 14: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스킨푸드는 2013년 첫 브랜드 캠페인 광고로 탤런트 이종석을 메인 모델로 한 ‘푸드의 정직함을 믿으니까’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 광고는 스킨푸드가 론칭 이래로 철저하게 지켜온 ‘노세일(NO SALE) 원칙’ 스토리를 전면에 내걸고 있다.

특히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KBS 드라마 ‘학교2013’의 탤런트 이종석을 메인 모델로 기용하여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광고 속에서 이종석은 ‘일찍 산 사람은 손해 보는’ 혹은 ‘세일 할까 봐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의 마음을 대변하는 역할이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무엇이 진짜 소비자들을 위한 길인지를 고민하며 푸드의 정직함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온 스킨푸드의 노세일 원칙이 소비자들에게 보다 진실되고 가깝게 다가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AI기술ㆍ인재 갖춘 印…글로벌 자본 몰린다 [넥스트 인디아 上-①]
  • 박나래, 외부 유튜브 채널서 입장 발표
  • 엇갈린 경제지표에 불확실성 커져…뉴욕증시 혼조 마감
  • 집값도 버거운데 전·월세까지…서울 주거비 부담 가중[한파보다 매서운 서민주거①]
  • SK가 쏟아 올린 150조 국민성장펀드 ‘실탄의 길’ [특례와 특혜의 갈림길]
  • 상장폐지 문턱 낮추자…좀비기업 증시 퇴출 가속
  • 한국女축구의 산 역사, 지소연 선수...편견을 실력으로 넘었다[K 퍼스트 우먼⑬]
  • 오늘의 상승종목

  • 12.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387,000
    • +1.31%
    • 이더리움
    • 4,392,000
    • -0.57%
    • 비트코인 캐시
    • 812,500
    • +1.75%
    • 리플
    • 2,866
    • +1.45%
    • 솔라나
    • 191,100
    • +0.84%
    • 에이다
    • 573
    • -0.69%
    • 트론
    • 417
    • +0.24%
    • 스텔라루멘
    • 326
    • -0.91%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780
    • +1.39%
    • 체인링크
    • 19,190
    • +0.37%
    • 샌드박스
    • 179
    • +1.1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