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대상]금상 - SK브로드밴드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겠다"

입력 2012-11-22 11: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상헌 상무

뜻 깊은 수상의 영광을 준 관계자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 SK브로드밴드는 고객의 행복을 추구하는 통신 세상의 새로운 리더로서 고객의 행복한 삶과 컨버전스 시대의 무한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다.

아울러 SK브로드밴드는 지난 1999년 초고속인터넷 ADSL을 세계 최초로 상용화하고 2006년 국내 최초로 주문형비디오 기반의 인터넷텔레비전(IPTV)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정착시켜 기술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새로운 유선 대표 브랜드 ‘B’를 앞세워 SK텔레콤 ‘T’와의 시너지 강화에 매진해 왔다.

이를 위해 고객들이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차별화된 ‘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마련해 추진하고 있다. 즉 고객 중심 경영강화로 경쟁사 대비 월등히 높은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확보해 장기우량 고객 중심의 안정적인 가입자 기반을 조성하겠다는 전략이다.

▲SK브로드밴드 이상헌 상무.
SK브로드밴드의 긍정적인 고객경험 관리의 노력은 여러 고객서비스 만족도 평가에서 업계 1위를 달성하는 훌륭한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즉 고객들의 마음을 움직여 브랜드에 대한 로열티를 크게 향상시키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올해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으로 고객이 평가한 서비스 만족지수인 NCSI 1위를 지난해에 이어 연속 달성했고 2012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 대상을 수상했으며 지난해는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매년 실시하는 한국서비스대상 중 고객만족부문 대상을 받기도 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Korea Service Quality Index) 평가 결과,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이번 광고를 통해 2년 연속 NCSI 1위를 달성했다는 점을 모래시계로 표현했다. 이 모래시계는 고객들이 변함없이 보내준 사랑에 꾸준히 보답하겠다는 의미도 포함돼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앞으로도 더욱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 고객에게 사랑 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거듭 약속드린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옷 어디서 사세요?…사용 만족도 높은 '패션 앱'은 [데이터클립]
  • '최강야구' 니퍼트도 눈치 보는 김성근 감독?…"그가 화가 났다고 생각합니까?"
  • "파도 파도 끝이 없다"…임영웅→아이유, 끝없는 '미담 제조기' 스타들 [이슈크래커]
  • 단독 김홍국의 아픈 손가락 하림산업, 6월 ‘논현동 하림타워’ 소집령 발동
  • 마운트곡스發 비트코인 14억 개 이동…매도 압력에 비트코인 ‘후퇴’
  • 나스닥 고공행진에도 웃지 못한 비트코인…밈코인은 게임스탑 질주에 '나 홀로 상승' [Bit코인]
  • 전세사기 특별법 공방은 예고편?…22대 국회 ‘부동산 입법’ 전망도 안갯속
  • 반도체 위기인데 사상 첫 노조 파업…삼성전자, 경영 악화 심화하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070,000
    • -0.47%
    • 이더리움
    • 5,290,000
    • -1.89%
    • 비트코인 캐시
    • 648,000
    • -0.46%
    • 리플
    • 735
    • +0%
    • 솔라나
    • 234,500
    • -1.14%
    • 에이다
    • 641
    • +1.26%
    • 이오스
    • 1,133
    • +1.07%
    • 트론
    • 156
    • +0.65%
    • 스텔라루멘
    • 150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650
    • -0.17%
    • 체인링크
    • 26,440
    • +5.63%
    • 샌드박스
    • 629
    • +1.7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