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크리스마스 제품 출시

입력 2012-11-20 09: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집에서 간편하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자주(JAJU)’의 크리스마스 제품은 트리와 캔들, 패브릭 소품 등 각종 장식품이 있으며 카테고리 별로 다양한 제품을 구성했다.

크리스마스에 빠질 수 없는 대표적인 제품인 트리는 테이블 위에 올려놓아 장식할 수 있게 미니사이즈로 제작됐다. 종류로는 눈 덮힌 형상을 한 ‘테이블트리스노우’, 체크 패턴의 ‘패브릭체크트리’, 사슴 형상의 토피어리 제품인 ‘그린디어오브제’ 등이 있다.

간편하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장식품으로는 리스, 갈란드, 패브릭 소품, 캔들 등이 있다. 특히 양말, 곰인형, 트리, 사슴 모양 등의 패브릭 제품들은 소재의 특성을 살려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김선혜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마케팅 팀장은 "크리스마스가 다가올 때마다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 싶지만 막막하게 생각되어 시작조차 못하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자주’의 크리스마스 라인은 간단한 소품 하나만으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간편하게 인테리어 포인트를 주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윌리엄 김, 김홍극 (각자대표)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26] 기업설명회(IR)개최(안내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306,000
    • -2.27%
    • 이더리움
    • 4,553,000
    • -3.8%
    • 비트코인 캐시
    • 858,500
    • -0.29%
    • 리플
    • 3,054
    • -2.27%
    • 솔라나
    • 200,000
    • -3.38%
    • 에이다
    • 623
    • -5.32%
    • 트론
    • 429
    • -0.23%
    • 스텔라루멘
    • 362
    • -3.72%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600
    • -0.87%
    • 체인링크
    • 20,460
    • -3.85%
    • 샌드박스
    • 212
    • -4.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