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의류 브랜드 NSR, 일본 시장 두드린다

입력 2012-10-18 08: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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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전거 의류 전문브랜드 NSR이 일본 시장 문턱을 넘는다.

NSR은 지난 10일부터 3일간 동경에서 열린 ‘2012 APEC 일본 국제중소기업 종합전’에 참가했다.

국제중소기업 종합전은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지원하는 행사로 올해 제15회를 맞이했다. 일본, 중국, 인도, 태국, 베트남, 필리핀 등 아시아·태평양지역의 우수 중소기업 약7000여개사와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이 참가했다. 이번 행사에서 NSR은 일본 시장 진출 계기를 마련한 것이다.

NSR이 전시회에 선보인 2012 F/W 신상품들은 고 신축성의 파워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인체의 근육을 잡아주는 동시에 라이딩에 적합한 입체패턴으로 제작됐다.

선명하고 다양한 컬러를 사용하면서 곡선을 강조한 그래픽 프린트로 화려한 시각적 효과와 엑티브한 감성이 충족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는게 NSR 측의 설명이다.

또한 야간 가시성을 높여 주는 반사 소재 삽입으로 안전성을 확보했고 방풍·투습기능이 탁월한 원단을 사용해 보온 기능을 강화했다.

특히 자전거용 패딩 자켓군은 타브랜드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제품군으로 디지털 퀼팅을 사용했다.

져지 제품군의 경우 뒷판 3포켓으로 수납이 용이하고 밑단 실리콘 밴드 처리로 자켓이 올라감을 방지해 주는 등 착용자를 고려했다.

현재 NSR FW제품들은 인터넷 홈페이지(www.nsrworld.co.kr)이나 전국 판매 매장에서 구입가능하다.

한편, 오는 12월 7일~9일 기간 동안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3 서울바이크쇼 (www.seoulbikeshow.com)’ 의 NSR부스에서 가을·겨울 계절에 맞는 전체 NSR라이딩복을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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