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콜래버레이션 브랜드로 올해 150억 이상 매출 달성”

입력 2012-08-23 09: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J제일제당이 CJ푸드빌의 외식 브랜드와 손잡고 콜래버레이션 브랜드를 키운다. 단기적으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끌고, 장기적으로는 양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호감도 및 매출 상승의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김태준 CJ제일제당 식품사업부문 부사장은 23일 “콜래버레이션 브랜드에서 올해 15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CJ제일제당은 올해 총 31개 콜래버레이션 브랜드를 출시했다. 지난 17일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선보인‘프레시안 by VIPS’5종(버거스테이크, 바비큐폭립, 피자 등)은 출시 일주일 만에 1억5000만원의 매출 성과를 냈다.

김 부사장은 “최근 1∼2인 소가족의 증가로 인해 외식의 내식화 바람이 불 것으로 예상된다”며“그동안 외식을 통해서만 맛볼 수 있었던 메뉴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손경식,강신호(각자 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15]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배당기준일 변경 안내)
[2025.12.08] 동일인등출자계열회사와의상품ㆍ용역거래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환율 1480원 뚫고 숨고르기… 외환스와프 카드 가동
  • 서울 주택 공시가 4.5%↑…강남·마용성 세 부담 늘듯
  • '쌍란' 달걀의 진짜 정체 [에그리씽]
  • 키,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 결국⋯"집에서 진료받은 적 있어, 깊이 반성"
  • 구조된 피아니스트 임동혁은 누구?
  • 최강록 "거봐, 조리길 잘했지"…'흑백요리사2' 유행어 벌써 시작?
  • AI기술ㆍ인재 갖춘 印…글로벌 자본 몰린다 [넥스트 인디아 上-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870,000
    • +0.22%
    • 이더리움
    • 4,350,000
    • -0.25%
    • 비트코인 캐시
    • 813,000
    • +2.78%
    • 리플
    • 2,832
    • +1.14%
    • 솔라나
    • 188,700
    • +0.27%
    • 에이다
    • 564
    • -0.7%
    • 트론
    • 417
    • +0%
    • 스텔라루멘
    • 321
    • -1.2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190
    • +0.41%
    • 체인링크
    • 18,810
    • -1.52%
    • 샌드박스
    • 176
    • -1.1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