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기간 홈쇼핑서 스포츠의류가 '효자노릇'

입력 2012-08-12 13: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올림픽 기간 중 홈쇼핑 판매 실적에 스포츠 의류가 효자 노릇을 톡톡히 했다.

12일 CJ오쇼핑은 지난달 28일부터 12일까지 방송상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스포츠의류 '휠라'는 애초 목표치의 158%를 판매해 가장 높은 매출달성률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스멕스' 역시 152% 매출이라는 성과를 올리며 스포츠의류 강세를 이끌었다.

디지털 가전제품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지난 4일 펜싱 남자 단체 사브르 결승전이 열린 시간에 방송된 LG 3D TV는 목표의 153%를 판매했으며 기타 가전들도 골고루 뛰어난 실적을 거뒀다고 CJ오쇼핑 측은 전했다.

이 밖에도 속옷 브랜드 '라이크라뷰티' 역시 130%대 매출 초과 행진을 이어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금감원, 가상자산거래소에 감독분담금 청구한다
  • "중국이 중국했다" 손흥민·이강인 향한 좁은 속내…합성사진 논란
  • "올여름 폭염·폭우 지속될 것…미리 대비해야"
  • 지하철서 잠든 이준석 사진 확산…출퇴근 목격담도
  • '밀양 사건' 피해자 "함께 분노해주셔서 감사…반짝하고 끝나지 않길"
  • 고유정·이은해·엄인숙·전현주…‘그녀가 죽였다’ 숨겨진 이야기 [해시태그]
  • “고객의 시간을 점유하라”...쉬지 않고 뻗어나가는 ‘뉴월드’ [정용진號 출범 100일]
  • 뇌전증 전문 교수들, 집단휴진 불참…“환자 위기 빠트리는 행동 삼가야”
  • 오늘의 상승종목

  • 06.14 15:2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558,000
    • -0.33%
    • 이더리움
    • 4,962,000
    • +0.73%
    • 비트코인 캐시
    • 615,000
    • -1.91%
    • 리플
    • 678
    • -0.88%
    • 솔라나
    • 208,900
    • -2.15%
    • 에이다
    • 598
    • -1.32%
    • 이오스
    • 963
    • -0.52%
    • 트론
    • 164
    • -0.61%
    • 스텔라루멘
    • 140
    • +0.72%
    • 비트코인에스브이
    • 72,100
    • -1.57%
    • 체인링크
    • 21,710
    • -1.23%
    • 샌드박스
    • 559
    • -0.8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