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효과 톡톡히 본 T.G.I.프라이데이스“씨엔블루 고마워”

입력 2012-08-01 13:2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T.G.I.프라이데이스가 신규모델 씨엔블루의 광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T.G.I.프라이데이스는 지난 달 18일 그룹 씨엔블루를 모델로 한 신제품 ‘러브 온 파이어 스테이크편’이 케이블 TV 및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서 시작된 후 신제품 매출액이 전체 매출 비중의 23%를 차지하는 등 매출이 늘어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대해 T.G.I.프라이데이스는‘시크, 큐트, 터프, 로맨틱’콘셉의 광고로 주 고객층인 20~30대 여성층을 사로잡았다고 보고 있다. 또 최근 멤버 강민혁·이종현이 드라마를 통해 감칠맛 나는 조연으로 맹활약해 전 연령층에서 고른 인기를 얻고 있는 점이 주효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지난 28일 방영한 케이블채널 올리브TV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잇시티(It City)-씨엔블루의 러브 온 파티’에서 씨엔블루 멤버들이 소속사 직원들과 팬들을 위해 신제품 ‘러브 온 파이어 스테이크’를 직접 만드는 모습이 공개 됐다. 이후 ‘러브 온 파이어 스테이크’는 ‘씨엔블루 스테이크’라는 애칭이 붙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T.G.I.프라이데이스는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뺑소니까지 추가된 김호중 '논란 목록'…팬들은 과잉보호 [해시태그]
  • 민희진 '운명의 날'…하이브 의결권 행사금지 가처분 오늘(17일) 심문
  • "깜빡했어요" 안 통한다…20일부터 병원·약국 갈 땐 '이것' 꼭 챙겨야 [이슈크래커]
  • 송다은, 갑작스러운 BTS 지민 폭주 게시글…또 열애설 터졌다
  • '1분기 실적 희비' 손보사에 '득' 된 IFRS17 생보사엔 '독' 됐다
  • 알리 이번엔 택배 폭탄…"주문 안 한 택배가 무더기로" 한국인 피해 속출
  • AI 챗봇과 연애한다...“가끔 인공지능이란 사실도 잊어”
  • 막말·갑질보다 더 싫은 최악의 사수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5.17 12:2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0,833,000
    • -0.59%
    • 이더리움
    • 4,094,000
    • -1.7%
    • 비트코인 캐시
    • 618,000
    • -2.6%
    • 리플
    • 718
    • +0.42%
    • 솔라나
    • 222,700
    • -1.33%
    • 에이다
    • 638
    • +0.95%
    • 이오스
    • 1,110
    • +0.18%
    • 트론
    • 174
    • -1.14%
    • 스텔라루멘
    • 14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350
    • -1.48%
    • 체인링크
    • 21,820
    • +13.23%
    • 샌드박스
    • 603
    • -0.9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