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효과 톡톡히 본 T.G.I.프라이데이스“씨엔블루 고마워”

입력 2012-08-01 13:2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T.G.I.프라이데이스가 신규모델 씨엔블루의 광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T.G.I.프라이데이스는 지난 달 18일 그룹 씨엔블루를 모델로 한 신제품 ‘러브 온 파이어 스테이크편’이 케이블 TV 및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서 시작된 후 신제품 매출액이 전체 매출 비중의 23%를 차지하는 등 매출이 늘어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대해 T.G.I.프라이데이스는‘시크, 큐트, 터프, 로맨틱’콘셉의 광고로 주 고객층인 20~30대 여성층을 사로잡았다고 보고 있다. 또 최근 멤버 강민혁·이종현이 드라마를 통해 감칠맛 나는 조연으로 맹활약해 전 연령층에서 고른 인기를 얻고 있는 점이 주효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지난 28일 방영한 케이블채널 올리브TV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잇시티(It City)-씨엔블루의 러브 온 파티’에서 씨엔블루 멤버들이 소속사 직원들과 팬들을 위해 신제품 ‘러브 온 파이어 스테이크’를 직접 만드는 모습이 공개 됐다. 이후 ‘러브 온 파이어 스테이크’는 ‘씨엔블루 스테이크’라는 애칭이 붙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T.G.I.프라이데이스는 설명했다.


대표이사
신동빈,이동우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5명
최근공시
[2025.12.16]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2025.12.10] 유상증자결정(종속회사의주요경영사항)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환율 1480원 뚫고 숨고르기… 외환스와프 카드 가동
  • 서울 주택 공시가 4.5%↑…강남·마용성 세 부담 늘듯
  • '쌍란' 달걀의 진짜 정체 [에그리씽]
  • 키,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 결국⋯"집에서 진료받은 적 있어, 깊이 반성"
  • 구조된 피아니스트 임동혁은 누구?
  • 최강록 "거봐, 조리길 잘했지"…'흑백요리사2' 유행어 벌써 시작?
  • AI기술ㆍ인재 갖춘 印…글로벌 자본 몰린다 [넥스트 인디아 上-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200,000
    • -0.16%
    • 이더리움
    • 4,354,000
    • -0.64%
    • 비트코인 캐시
    • 814,000
    • +2.07%
    • 리플
    • 2,844
    • +0.14%
    • 솔라나
    • 188,700
    • -1.15%
    • 에이다
    • 564
    • -2.08%
    • 트론
    • 416
    • +0%
    • 스텔라루멘
    • 322
    • -2.1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250
    • -0.11%
    • 체인링크
    • 18,810
    • -1.67%
    • 샌드박스
    • 178
    • -0.5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