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올레 인터넷과 올레TV 스카이라이프의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철 인기상품인 LG전자 제습기를 제공하는 제휴 이벤트를 시행한다.(사진제공=KT)
KT는 “인터넷과 스카이라이프 동신 신규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인터넷 단일상품 가입 고객 또한 5만 원의 추가 부담금 만으로 참여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700명을 대상으로 8월말까지 진행 된다.
최근 이어지는 장마로 인해 높아진 생활불쾌지수 때문에 불필요한 습도를 제거하는 제습기는 홈쇼핑, 가전 양판점 등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선풍기와 함께 이용할 경우, 에어컨의 절반도 되지 않는 전력만으로 그와 유사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여름철 효율적인 전력 소비에 도움을 준다.
KT 계승동 홈 판매본부장은 “유난히 덥고 습한 우리나라의 장마철에도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올레TV 스카이라이프를 즐기실 수 있도록 제습기 제공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생활 속 작은 불편들까지를 고려한 다양한 아이디어로 고객만족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상품가입 및 이벤트 관련 상세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과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올레 플라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