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느낌, 소비자 참여형 영상·사진 공모 캠페인 진행

입력 2012-05-09 13: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유한킴벌리의 여성용품브랜드 좋은느낌이 ‘세상의 101가지 좋은느낌’이라는 주제로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영상?사진 공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영상·사진 공모 캠페인은 ‘좋은느낌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음까지 편안해서 좋은느낌’이라는 테마아래 세상의 100가지 좋은느낌과 유한킴벌리의 ‘좋은느낌’이 만나 ‘세상의 101가지 좋은느낌’을 만든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30일까지 ‘세상의 101가지 좋은느낌’캠페인 페이지에 접속하여 자신이 느끼는 ‘좋은느낌’ 영상 및 사진을 설명과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참가자들의 영상과 사진 중 온라인 투표와 내부 심사를 통해 100명을 선정하여 1등에게는 하와이 여행권(1명), 2등에게는 제주도 여행권(4명), 3등에게는 하야트 스파 패키지(10명), 4등에게는 오가닉 기프트박스 (85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뿐만 아니라, 100가지 영상을 새로운 좋은느낌 TV광고에 반영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6월11일에 캠페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재영 좋은느낌 브랜드 매니저 과장은 “여성용품 1등 브랜드 좋은느낌은 그 동안 기능성으로만 대변되던 마케팅 전략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민감하고 예민한 그 날, 피부의 편안함은 물론, 마음까지 편안해 질 수 있도록 새로운 제품과 다양한 감성을 전달해 드리려고 한다”며 “좋은느낌을 사랑해주는 소비자들이 직접 광고에 출현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는 ‘좋은느낌’의 경험을 브랜드에서 직접 마련해준다는 차원에서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환율 1480원 뚫고 숨고르기… 외환스와프 카드 가동
  • 서울 주택 공시가 4.5%↑…강남·마용성 세 부담 늘듯
  • '쌍란' 달걀의 진짜 정체 [에그리씽]
  • 키,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 결국⋯"집에서 진료받은 적 있어, 깊이 반성"
  • 구조된 피아니스트 임동혁은 누구?
  • 최강록 "거봐, 조리길 잘했지"…'흑백요리사2' 유행어 벌써 시작?
  • AI기술ㆍ인재 갖춘 印…글로벌 자본 몰린다 [넥스트 인디아 上-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228,000
    • -0.95%
    • 이더리움
    • 4,248,000
    • -3.01%
    • 비트코인 캐시
    • 827,500
    • +1.78%
    • 리플
    • 2,809
    • -1.92%
    • 솔라나
    • 183,500
    • -3.88%
    • 에이다
    • 555
    • -3.98%
    • 트론
    • 417
    • -0.24%
    • 스텔라루멘
    • 315
    • -4.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640
    • -2.77%
    • 체인링크
    • 18,400
    • -4.76%
    • 샌드박스
    • 175
    • -3.8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