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는 8일 1분기 실적발표 후 열린 컨퍼런스콜에서 "1/4분기 가입자 확대에 따라 유료 콘텐츠 매출이 확대됐으나 전분기 대비 광고 수익이 감소해 TV 매출은 전분기와 동일한 실적"이라고 밝혔다.
입력 2012-05-08 16:53
SK브로드밴드는 8일 1분기 실적발표 후 열린 컨퍼런스콜에서 "1/4분기 가입자 확대에 따라 유료 콘텐츠 매출이 확대됐으나 전분기 대비 광고 수익이 감소해 TV 매출은 전분기와 동일한 실적"이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