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신곡 '블루'뮤직비디오, 폭발적 인기

입력 2012-02-27 14:5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유튜브 캡처)
빅뱅의 신곡 ‘블루(BLU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로부터 금메달 2개를 획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유튜브는 사이트에 업로드 된 동영상에 대해 ‘역대 최고 인기 동영상’ ‘최근 인기 동영상’ ‘핫이슈’ 세 가지 부분으로 나눠서 조회수 및 참여도 등에 따라 금, 은, 동 메달을 부여하고 있다.

이 중 빅뱅의 뮤직 비디오는 지난 일주일간 ‘최근 인기 동영상’과 ‘핫이슈’ 두 부분에서 금메달을 차지했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22일 공개된 후 5일 만에 8백만 건 이상의 조회수(27일 오후 12시 현재8,309,918)를 기록, 하루 1백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뮤직비디오와 함께 음원 역시 식지 않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블루’는 22일 공개 이후 멜론, 싸이월드, 소리바다, 올레뮤직, 엠넷닷컴 등 주요 음원차트에서 일간차트는 물론 실시간 차트 역시 1위를 지켜가고 있다.

오는 29일 ‘블루’가 포함된 미니앨범 5집 전곡을 발표하는 빅뱅은 현재 하루에 한 곡씩 티저영상과 CF를 통해 미리듣기를 공개하고 있으며, 공개되는 곡마다 짧은 분량이지만 호평을 이루고 있어 이번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빅뱅은 오는 3월2일부터 4일까지 체조경기장에서 마돈나. 레이디 가가 등의 공연을 연출한 세계적인 연출가와 함께 하는 월드투어 ‘BIGBAGN ALIVE TOUR 2012’를 통해 컴백무대를 가진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작업대출’ 당한 장애인에 “돈 갚으라”는 금융기관…법원이 막았다
  • "중국 다시 뜬다…"홍콩 증시 중화권 ETF 사들이는 중학개미
  • 극장 웃지만 스크린 독과점 어쩌나…'범죄도시4' 흥행의 명암
  • 단독 전남대, 의대생 ‘집단유급’ 막으려 학칙 개정 착수
  • '눈물의 여왕' 결말은 따로 있었다?…'2034 홍해인' 스포글
  • 오영주, 중소기업 도약 전략 발표…“혁신 성장‧글로벌 도약 추진”
  • 소주·맥주 7000원 시대…3900원 '파격' 가격으로 서민 공략 나선 식당들 [이슈크래커]
  • 근로자의 날·어린이날도 연차 쓰고 쉬라는 회사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887,000
    • -2.28%
    • 이더리움
    • 4,506,000
    • -4.07%
    • 비트코인 캐시
    • 646,500
    • -5.34%
    • 리플
    • 722
    • -2.7%
    • 솔라나
    • 192,100
    • -4.95%
    • 에이다
    • 646
    • -3.44%
    • 이오스
    • 1,117
    • -3.54%
    • 트론
    • 170
    • -2.3%
    • 스텔라루멘
    • 158
    • -3.6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950
    • -3.72%
    • 체인링크
    • 19,840
    • -1.34%
    • 샌드박스
    • 620
    • -4.7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