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홍삼브랜드‘한진생’으로

입력 2012-01-13 14: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야쿠르트는 자사의 홍삼제품군 패밀리브랜드 ‘천삼맥(天蔘脈)’을 ‘한진생(韓眞生)’으로 바꿨다고 13일 밝혔다.

‘한진생’은 ‘대한민국+진생(Ginseng)’의 합성어로 글로벌 브랜드 활용도를 염두에 두고 만들어진 브랜드다. ‘진생(眞生)’은 참살이와 인삼의 중의적 표현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연간 2조원 규모로 형성돼있는 국내 홍삼시장에서 내년 홍삼제품군 매출 300억원, 홍삼업계 5위 브랜드에 진입한다는 계획이다.

채승범 한국야쿠르트 건강기능식품(Health Food)부문장은 “‘한진생’브랜드를 통해 고객 커뮤니케이션이 보다 원활해질 것을 기대한다”며 “향후 제품군 확장 및 신소재 적용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홍삼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환율 1480원 뚫고 숨고르기… 외환스와프 카드 가동
  • 서울 주택 공시가 4.5%↑…강남·마용성 세 부담 늘듯
  • '쌍란' 달걀의 진짜 정체 [에그리씽]
  • 키,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 결국⋯"집에서 진료받은 적 있어, 깊이 반성"
  • 구조된 피아니스트 임동혁은 누구?
  • 최강록 "거봐, 조리길 잘했지"…'흑백요리사2' 유행어 벌써 시작?
  • AI기술ㆍ인재 갖춘 印…글로벌 자본 몰린다 [넥스트 인디아 上-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174,000
    • -0.69%
    • 이더리움
    • 4,262,000
    • -2.25%
    • 비트코인 캐시
    • 825,000
    • +1.23%
    • 리플
    • 2,803
    • -1.89%
    • 솔라나
    • 184,700
    • -2.53%
    • 에이다
    • 555
    • -3.31%
    • 트론
    • 417
    • -0.24%
    • 스텔라루멘
    • 316
    • -3.6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600
    • -3.34%
    • 체인링크
    • 18,460
    • -3.55%
    • 샌드박스
    • 175
    • -2.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