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HSBC생명, 베스트 상담사 시상식 개최

입력 2012-01-11 09: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하나HSBC생명은 지난 10일 대전광역시 고객지원센터에서‘2011년을 빛낸 베스트 고객상담사 연도대상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시상은 지난 한 해 동안 상품문의, 해약상담, 각종 민원해결 등의 통화내용에 대한 업무평가와 친절도, 업무테스트 등의 심층 평가방식을 통해 이뤄졌다.

이날 대상을 받은 길윤아씨는 5년 경력의 베테랑 상담사로서 지난 1년 동안 모두 약 1만8000 여명의 고객과 전화상담을 진행해 출근일 기준으로 하루 평균 70여명과의 통화를 기록했다. 특히 통화품질 부문, 업무 부문 등의 평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날 시상식에는 대상 수상자 길윤아씨를 비롯해 △최우수상 이은경 △우수상 손예지 △장려상 최재영 등 모두 4명이 베스트 고객상담사로 선정됐다.

박정아 하나HSBC생명 고객지원팀장은 “다양한 고객들의 보험민원을 응대해야 하는 상담사의 노고를 격려하고 업무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이번 행사가 마련됐다”면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5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의 영예를 올해도 이어 갈 수 있도록 고객서비스의 질적 향상에 많은 투자를 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9일부터 즉각 켠다…북한이 대북 확성기 방송을 싫어하는 이유 [해시태그]
  • [위기의 빈 살만] ① 네옴시티, 신기루인가...끊이지 않는 잡음
  • LTE 요금제, ‘중간’이 없다…같은 요금에 5G 6GBㆍLTE 250MB 데이터 제공
  • ‘20살’ 종부세 개편 초읽기…"양도·취득세까지 대개조 나서야" [불붙은 부동산세제 개편①]
  • 매크로 이슈 속 널뛰기하는 비트코인, 6만9000달러 선에서 등락 거듭 [Bit코인]
  • 엑소 첸백시 측 긴급 기자회견 "SM엔터 부당한 처사 고발"
  • 밀양 성폭행 사건 피해자 여동생이 올린 글…판결문 공개 원치 않는다
  • '3강' LG·KIA·두산, 올스타 브레이크 전 본격 여름 페넌트레이스 달군다 [주간 KBO 전망대]
  • 오늘의 상승종목

  • 06.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7,241,000
    • -0.6%
    • 이더리움
    • 5,141,000
    • -1.13%
    • 비트코인 캐시
    • 651,000
    • -1.44%
    • 리플
    • 694
    • -0.43%
    • 솔라나
    • 222,700
    • -0.85%
    • 에이다
    • 614
    • -0.32%
    • 이오스
    • 984
    • -1.01%
    • 트론
    • 162
    • +0%
    • 스텔라루멘
    • 139
    • -0.71%
    • 비트코인에스브이
    • 78,600
    • -1.5%
    • 체인링크
    • 22,390
    • -1.1%
    • 샌드박스
    • 580
    • -1.0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