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홍길 대장, 중장년을 위한 포털 ‘살자’ 홍보대 위촉

입력 2011-12-23 1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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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장년을 위한 온라인커뮤니티 '살자'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엄홍길 대장(왼쪽부터)과 다날미디어 윤광준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다날미디어는 40대 이상 시니어를 위한 커뮤니티 사이트 ‘살자’(www.salja.co.kr)의 홍보대사로 산악인 엄홍길 대장을 위촉했다고 23일 밝혔다.

살자는 중장년층을 타깃으로 한 인터넷 서비스로 △또래들과 이야기하는 자유게시판 ‘푸념’ △이성 친구와 또래 친구를 찾을 수 있는 공간인 ‘만남’△재취업과 노후설계 등 중년층을 위한 신뢰도 있는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는 ‘직업’ 등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엄홍길 대장은 ‘살자’ 회원들과 함께 하는 등산 이벤트와 봉사활동 등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한 ‘살자’의 온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하며, 활동적이고 도전적인 새로운 시니어 상을 대외적으로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엄홍길 대장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시니어 커뮤니티 ‘살자’의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중장년층이 중심이 되는 살맛 나는 각종 활동을 전개하며 건강하고 활기찬 시니어의 삶을 선보이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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