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국내 유튜브 달군 핫걸은 '원더걸스'

입력 2011-12-21 15: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그룹 원더걸스가 올해 국내에서 가장 핫한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이 됐다.

유투브는 올해 한국인이 가장 많이 본 뮤직비디오는 원더걸스의 '비 마이 베이비'(Be My Baby)인 것으로 집계됐다고 21일 밝혔다.

동영상 시청횟수를 집계해 순위를 매긴 이 설문 결과, 톱10에는 모두 걸그룹의 뮤직비디오가 선정됐다. 현아의 '버블 팝'과 소녀시대의 '더 보이즈', 카라의 '스텝'이 원더걸스의 뒤를 이어 2~4위에 올랐다.

2NE1의 '론리'와 '내가 제일 잘나가'는 5~6위를, 티아라의 '롤리폴리', 에프엑스의 '피노키오', 시스타의 '소 쿨', 미스에이의 '굿바이 베이비'도 10위 안에 이름을 올렸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계주와 곗돈…계를 아시나요 [해시태그]
  • '오라클 쇼크' 강타…AI 거품론 재점화
  • 코스피, 하루 만에 4000선 붕괴…오라클 쇼크에 변동성 확대
  • 단독 아모제푸드, 연간 250만 찾는 ‘잠실야구장 F&B 운영권’ 또 따냈다
  • 서울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서 7명 매몰⋯1명 심정지
  • 용산·성동·광진⋯서울 주요 지역 아파트 가격 상승세 여전
  • 순혈주의 깬 '외국인 수장'…정의선, 미래車 전환 승부수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668,000
    • +0.17%
    • 이더리움
    • 4,247,000
    • -2.77%
    • 비트코인 캐시
    • 796,500
    • -2.81%
    • 리플
    • 2,780
    • -2.49%
    • 솔라나
    • 183,900
    • -3.21%
    • 에이다
    • 542
    • -4.41%
    • 트론
    • 414
    • -0.72%
    • 스텔라루멘
    • 315
    • -3.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25,930
    • -4.84%
    • 체인링크
    • 18,280
    • -3.43%
    • 샌드박스
    • 171
    • -3.9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