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윤조에센스 매출 1000억원 돌파”

입력 2011-12-19 14: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모레퍼시픽의 한방브랜드 설화수는 대표 제품 ‘윤조에센스(60ml /8만원대)’를 출시 이후 최초로 연매출 1000억 원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윤조에센스’는 1997년 첫 선을 보인 이후 현재까지 1620만개 넘게 판매됐으며 올 한해 동안만 약 175만개 가량 팔리는 경이로운 기록을 갖는다.

국내뿐 아니라 홍콩(2004), 미국(2010), 중국(2011) 등 설화수가 진출한 해외시장에서도 글로벌 베스트셀러이기도 하다.

윤조에센스는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과 윤기를 더하면서도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타입이나 연령대에 관계없이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에센스는 스킨-로션 다음 단계에 사용한다’는 기존의 통념을 깨고 세안 후 첫 단계에 발라 다음 제품의 효과를 촉진시키는 ‘부스팅boosting 에센스’의 선구자로 평가받는다.

전진수 아모레퍼시픽 마케팅부문 럭셔리BM 상무는 “이번 기록은 고객들의 깊은 신뢰와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 생각한다”며 “끊임없는 노력과 발전을 통해 전세계 여성에게 사랑받는 명품 에센스로 자리잡을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탕탕 후루후루”·“야레야레 못 말리는 아가씨”…나만 킹받는거 아니죠? [요즘, 이거]
  • 변우석 팬미팅·임영웅 콘서트 티켓이 500만 원?…'암표'에 대학교도 골머리 [이슈크래커]
  • 창업·재직자 은행 대출 어렵다면…'중소기업 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 대출' [십분청년백서]
  • 서울고법 "최태원, 노소영에 1조3800억원 재산분할"
  • 단독 문체부 산하 한국문화진흥 직원 절반 '허위출근부' 작성
  • 새 국회 '첫' 어젠다는…저출산·기후위기 [22대 국회 개원]
  • 용산역 역세권에 3.7M 층고…코리빙하우스 ‘에피소드 용산 241’ 가보니[르포]
  • 육군 훈련병 사망…군, 얼차려 시킨 간부 심리상담 中
  • 오늘의 상승종목

  • 05.3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195,000
    • +0.18%
    • 이더리움
    • 5,189,000
    • -1.74%
    • 비트코인 캐시
    • 648,500
    • -0.54%
    • 리플
    • 725
    • -1.09%
    • 솔라나
    • 230,500
    • -1.83%
    • 에이다
    • 628
    • -1.88%
    • 이오스
    • 1,105
    • -2.39%
    • 트론
    • 155
    • +0%
    • 스텔라루멘
    • 149
    • -1.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85,600
    • -1.61%
    • 체인링크
    • 25,400
    • -1.66%
    • 샌드박스
    • 608
    • -3.9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