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오휘’ ‘엘라스틴’ 모델로 김태희 영입

입력 2011-12-01 11: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생활건강은 ‘오휘’와 ‘엘라스틴’ 등 대표 브랜드의 간판얼굴로 여배우 김태희를 내세운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김태희 영입은 지난 2006년 오휘 모델 계약 만료 이후, 약 5년만에 돌아오는 여신의 귀환이라 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연간 3천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올리는 ‘오휘’와 약 1천억원의 매출을 웃도는 ‘엘라스틴’ 등 대표적인 두 간판브랜드의 지속적 성장에 국내 최정상의 김태희 파워를 전략적으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이만희 LG생활건강 부문장은 “오휘의 경우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손꼽히는 김태희 파워를 바탕으로 오휘 화장품 이미지를 어필할 계획이다”며 “기존 엘라스틴 브랜드가 찰랑거리는 긴 생머리의 샴푸모델을 강조했다면 김태희는 더욱 우아하고 스마트한 머릿결로 새로운 시대를 상징하는 샴푸의 요정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김태희는 오는 12월부터 각각 오휘 화장품과 엘라스틴 샴푸의 각종 지면 및 TV CF 등에서 김태희가 가진 모든 매력을 선보이게 된다.

한편 오휘는 지난 1997년 처음 출시돼 우리 나라 여성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았으며 2001년 출시된 엘라스틴은 지난 7년간 부동의 국내 샴푸린스 1위를 지키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린이날·어버이날 선물로 주목…'지역사랑상품권', 인기 비결은? [이슈크래커]
  • '2024 어린이날' 가볼만한 곳…놀이공원·페스티벌·박물관 이벤트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금융권 PF 부실채권 1년 새 220% 폭증[부메랑된 부동산PF]
  • "하이브는 BTS 이용 증단하라"…단체 행동 나선 뿔난 아미 [포토로그]
  • "'밈코인 양성소'면 어때?" 잘나가는 솔라나 생태계…대중성·인프라 모두 잡는다 [블록렌즈]
  • 어린이날 연휴 날씨…야속한 비 예보
  • 2026학년도 대입 수시 비중 80%...“내신 비중↑, 정시 합격선 변동 생길수도”
  • 알몸김치·오줌맥주 이어 '수세미 월병' 유통…"중국산 먹거리 철저한 조사 필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5.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782,000
    • +2.59%
    • 이더리움
    • 4,204,000
    • +1.5%
    • 비트코인 캐시
    • 617,500
    • +5.29%
    • 리플
    • 741
    • +2.21%
    • 솔라나
    • 194,300
    • +3.74%
    • 에이다
    • 639
    • +1.43%
    • 이오스
    • 1,147
    • +4.84%
    • 트론
    • 172
    • +0%
    • 스텔라루멘
    • 155
    • +1.9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2,800
    • +2.03%
    • 체인링크
    • 19,110
    • +1.59%
    • 샌드박스
    • 610
    • +2.0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