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올해의 브랜드 대상’ 7년 연속 수상

입력 2011-09-28 1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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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업포털 잡코리아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1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온라인 취업포털부문 7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한 해 동안 최고의 고객가치를 제공한 대한민국 대표브랜드에게 주어지는 이번 행사에서는 잡코리아를 포함해 △대명레저산업(대명리조트) △마리오아울렛 △파리크라상(파리바게뜨) 등이 7년 이상 업계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지난 8월 16~28일까지 전국 201만9053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일대일 조사 △소비자평가단 현장투표 △인터넷 투표 △전문가 현장조사 및 심의를 거쳐 최종 대상자를 선정했다.

잡코리아는 지난해 대비 선택률이 12% 증가한 50%로 전체 7290점을 받아 1위를 차지했다. 선택률 22%를 받은 2위 기업과는 2배 이상의 격차를 보였으며 4위 기업과는 무려 7배 이상 차이를 보였다.

잡코리아는 현재 238만여 기업회원과 871만여명에 이르는 개인회원을 확보하고 있으며 현재 모집 중인 채용공고 수가 10만 여개에 달한다. 하루 평균 33만여명의 방문과 1일 평균 채용공고 등록건수가 6700건 이상으로 국내 인터넷 취업사이트 중에서 가장 많은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모바일 웹과 애플리케이션(앱) 서비스에서도 두각을 보이고 있다. 잡코리아의 채용정보와 공고 등 다양한 콘텐츠를 모바일로 최적화하고 있다. △모바일 웹서비스 △한큐 채용설명회 앱 △연봉통계 앱 △스마트매치 앱 △맞춤 채용정보 앱 △알바몬 앱까지 모바일 서비스를 한층 강화하고 있다.

잡코리아 김화수 사장은 “취업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우리나라 채용시장에 좋은 일을 만들어나가려는 노력으로 구직자와 기업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는 온라인 취업시장과 더불어 모바일 취업정보시장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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