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터리생고기,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입력 2011-09-21 0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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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산 웰빙 생고기 프랜차이즈 엉터리생고기는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 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엉터리생고기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뤄졌다. 브랜드의 편안하고 정겨운 감성을 반영한 디자인과 함께 소비자들이 정보를 빠르고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속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이벤트란도 신설했으며 이달 말에는 기존 점주들과 소통하기 위한 점주들의 공간을 추가적으로 구축할 예정이다.

얼리지 않은 국내산 생고기만을 취급하는 엉터리생고기는 육류의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 다년간의 직영점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물류본사 운영 및 자체 유통망을 구축해 국내 축산 농가에서 보리, 콩 등 고급 사료로 사육시킨 생고기를 2일 1회 배송을 원칙으로 가맹점에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특히 대외적인 광고홍보나 공격적인 영업활동 없이 순전히 구전 마케팅을 통해 서울, 경기지역을 중심으로 70여 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는데다 창업 이래 현재까지 매장 폐점률 0%, 2개 이상의 매장 운영 가맹점주들의 비중이 높은 점 등 신뢰도 및 충성도가 높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유명하다.

엉터리생고기 관계자는“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구축하고 서울 및 경기도에 편중돼 있는 엉터리생고기 가맹점을 전국적으로 확대고자 하는 취지에서 단행했다”며“지속적인 이벤트 진행을 통해 소비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브랜드를 더욱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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