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나가사끼 짬뽕’ 출시 한달만에 300만개 판매

입력 2011-09-02 15: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양식품이 7월 말 출시한 하얀국물의 신개념 짬뽕 라면인 ‘나가사끼 짬뽕’의 인기가 뜨거워지고 있다.

삼양식품은 2일 나가사끼 짬뽕의 8월 한 달 판매량이 약 300만개, 매출 20억원을 올렸다고 밝혔다. 8월 넷째주 이마트 라면 판매 순위에서는 7위에 올랐다.

이 같은 인기는 기존 라면들이 주로 쇠고기육수의 진한 붉은색 국물인데 반해, 해물과 야채를 풍부하게 넣은 하얀색 국물에 청양고추를 넣어 시원하고 칼칼한 맛이 소비자의 관심을 이끈 결과로 보인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삼양식품은 나가사끼 짬뽕 출시 후 일반매장과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및 일일장터 등 소비자 접점에서 제품 홍보와 판촉행사를 진행하며, 대형 할인점을 중심으로 시식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시식후기 및 블로그 댓글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삼양식품은 오는 9월 15일 창사 50주년 및 ‘9.15라면데이’ 를 맞이해 할인 판매와 대대적 시식회 행사 등을 진행하며, 9월에는 ‘컵라면 나가사끼 짬뽕’도 출시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탕탕 후루후루 탕탕탕 후루루루루"…'마라탕후루' 챌린지 인기
  • “뚱뚱하면 빨리 죽어”…각종 질병 원인 되는 ‘비만’
  • "24일 서울역서 칼부림" 협박글에…경찰 추적 중
  • '음주 뺑소니' 김호중 구속될까…오늘 영장실질심사, 정오께 출석
  • 미국 증권위,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 현물 ETF 상장 승인
  • 단독 우리금융, 여성 리더 육성 프로그램 2년 만에 되살린다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금사과도, 무더위도, 항공기 비상착륙도…모두 '이상기후' 영향이라고?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602,000
    • -0.71%
    • 이더리움
    • 5,253,000
    • +1.76%
    • 비트코인 캐시
    • 685,500
    • -0.07%
    • 리플
    • 738
    • +1.79%
    • 솔라나
    • 246,400
    • +1.07%
    • 에이다
    • 649
    • -2.55%
    • 이오스
    • 1,149
    • -1.37%
    • 트론
    • 161
    • -3.01%
    • 스텔라루멘
    • 153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9,500
    • -1.49%
    • 체인링크
    • 23,050
    • +2.35%
    • 샌드박스
    • 620
    • -1.5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