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씽크 트와이스(THINK TWICE)’ 캠페인 진행

입력 2011-09-02 11: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BMW코리아는 안전한 드라이빙 문화를 위한 ‘씽크 트와이스(Think Twice)’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주행 중 운전자의 휴대전화 문자메시지 사용으로 인한 사고 위험성을 미연에 방지하고 운전에 집중하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BMW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널리 알리기 위해 ‘BMW 썸링(Thumb Ring)’을 제작, 배포한다. 운전 중 엄지 손가락에 착용하도록 제작된 BMW 썸링 위에 새겨진 ‘THINK TWICE’라는 글귀는 주행 중 휴대 전화 메시지 사용으로 인한 사고 위험성 방지와 더불어 운전에만 집중해 진정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더욱 안전하게 누리자는 2가지 메시지가 담겨있다.

한편, BMW는 ‘씽크 트와이스’ 캠페인 시작을 기념해 BMW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http://www.facebook.com/BMWKorea)를 통해 고객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는 이벤트를 오는 8일부터 진행한다. 이외에도 한국국제아트페어(KIAF),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 등 BMW가 후원하는 다양한 행사에서 BMW 썸링을 무료 배포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BMW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평소 운전자들이 간과하기 쉬운 교통 사고의 위험성을 환기시키고, 안전한 드라이빙 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했다”면서, “BMW코리아는 향후에도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환경 마련을 위해 업계를 선도하는 리더로서의 책임과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209,000
    • -1.99%
    • 이더리움
    • 4,551,000
    • -3.17%
    • 비트코인 캐시
    • 863,000
    • +1.11%
    • 리플
    • 3,062
    • -1.23%
    • 솔라나
    • 199,600
    • -2.82%
    • 에이다
    • 621
    • -4.46%
    • 트론
    • 431
    • +1.17%
    • 스텔라루멘
    • 361
    • -3.4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50
    • -1.01%
    • 체인링크
    • 20,430
    • -2.99%
    • 샌드박스
    • 211
    • -4.5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