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씽크 트와이스(THINK TWICE)’ 캠페인 진행

입력 2011-09-02 11: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BMW코리아는 안전한 드라이빙 문화를 위한 ‘씽크 트와이스(Think Twice)’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주행 중 운전자의 휴대전화 문자메시지 사용으로 인한 사고 위험성을 미연에 방지하고 운전에 집중하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BMW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널리 알리기 위해 ‘BMW 썸링(Thumb Ring)’을 제작, 배포한다. 운전 중 엄지 손가락에 착용하도록 제작된 BMW 썸링 위에 새겨진 ‘THINK TWICE’라는 글귀는 주행 중 휴대 전화 메시지 사용으로 인한 사고 위험성 방지와 더불어 운전에만 집중해 진정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더욱 안전하게 누리자는 2가지 메시지가 담겨있다.

한편, BMW는 ‘씽크 트와이스’ 캠페인 시작을 기념해 BMW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http://www.facebook.com/BMWKorea)를 통해 고객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는 이벤트를 오는 8일부터 진행한다. 이외에도 한국국제아트페어(KIAF),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 등 BMW가 후원하는 다양한 행사에서 BMW 썸링을 무료 배포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BMW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평소 운전자들이 간과하기 쉬운 교통 사고의 위험성을 환기시키고, 안전한 드라이빙 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했다”면서, “BMW코리아는 향후에도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환경 마련을 위해 업계를 선도하는 리더로서의 책임과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충전 불편한 전기차…그래도 10명 중 7명 "재구매한다" [데이터클립]
  • "'최강야구'도 이걸로 봐요"…숏폼의 인기, 영원할까? [이슈크래커]
  • 신식 선수핑 기지?…공개된 푸바오 방사장 '충격'
  • 육군 훈련병 사망…완전군장 달리기시킨 중대장 신상 확산
  • 박병호, KT 떠난다 '방출 요구'…곧 웨이버 공시 요청할 듯
  • 북한 “정찰 위성 발사 실패”…일본 한때 대피령·미국 “발사 규탄”
  • 세계 6위 AI국 韓 ‘위태’...日에, 인력‧기반시설‧운영환경 뒤처져
  • 4연승으로 치고 올라온 LG, '뛰는 야구'로 SSG 김광현 맞상대 [프로야구 28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656,000
    • -0.83%
    • 이더리움
    • 5,381,000
    • -1.28%
    • 비트코인 캐시
    • 653,000
    • -3.19%
    • 리플
    • 731
    • -0.68%
    • 솔라나
    • 232,700
    • +1.13%
    • 에이다
    • 636
    • -0.47%
    • 이오스
    • 1,120
    • -2.86%
    • 트론
    • 154
    • -0.65%
    • 스텔라루멘
    • 150
    • -0.66%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850
    • -1.59%
    • 체인링크
    • 25,200
    • +5.4%
    • 샌드박스
    • 619
    • +0.6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