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쉬&그릴, 써니의 강소라 광고모델로 선정

입력 2011-09-01 07: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리치푸드의 피쉬&그릴은 광고 모델로 써니의 강소라를 선정하고 새로운 TV 광고 캠페인을 펼친다고 1일 밝혔다.

강소라는 피쉬&그릴과 1년간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해 1일부터 피쉬&그릴 TV 광고 및 인쇄광고에 출연한다.

앞서 피쉬&그릴은 기존에 바비킴, 리쌍과 같은 뮤지션 스타를 기용해 재치있는 CM송으로 주목 받았다. 피쉬&그릴은 올해 강소라를 통해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피쉬&그릴은 2003년 브랜드 런칭 이후, 전국 420여 매장을 가진 명실상부한 퓨전 요리주점의 1등 브랜드다. 조상철 피쉬&그릴 조상철 마케팅 부장은 “발랄하고 친근한 매력이 넘치는 강소라를 모델로 기용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강소라와 함께 피쉬&그릴의 매력을 고객들에게 전달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겟하는 방법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안무가도 "이건 뭐 죄다 복붙"…아일릿 저격
  • 알리·테무의 공습…싼값에 샀다가 뒤통수 맞는다고? [이슈크래커]
  • 애플 혼합현실(MR) 헤드셋 '비전 프로' 내달 한국 출시
  • 장원영 향한 악의적 비방…'탈덕수용소' 결국 재판행
  • 스승의날 고민 끝…2024 스승의날 문구·인사말 총정리
  • '10억 로또' 래미안 원펜타스 분양일정 드디어 떴다…7월 중 예정
  • 금감원, 홍콩 ELS 분조위 결과...배상비율 30~65% 결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336,000
    • -1.52%
    • 이더리움
    • 4,061,000
    • -2.33%
    • 비트코인 캐시
    • 606,500
    • -1.78%
    • 리플
    • 705
    • +0.14%
    • 솔라나
    • 203,100
    • +0.35%
    • 에이다
    • 610
    • -1.93%
    • 이오스
    • 1,079
    • -1.37%
    • 트론
    • 175
    • -1.69%
    • 스텔라루멘
    • 145
    • -1.36%
    • 비트코인에스브이
    • 85,300
    • -2.07%
    • 체인링크
    • 18,780
    • -1.16%
    • 샌드박스
    • 577
    • -2.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