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스티브&요니의 뉴 브랜드 론칭

입력 2011-03-25 09: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작품만큼이나 독특한 비주얼로 유명한 디자이너 듀오 스티브&요니의 또 다른 패션 아이템이 오는 토요일 TV홈쇼핑을 통해 공개된다.

CJ오쇼핑은 26일 밤 11시 40분 방송되는 2030 타겟의 '스타일 온에어'를 통해 디자이너 스티브&요니(Steve J&Yoni P) 의 'Run by 스티브요니 트레이닝 세트'를 방송한다고 25일 밝혔다.

RUN by 스티브요니 트레이닝웨어는 스타 디자이너인 스티브&요니의 젊고 모던한 유로피안 감성을 하이퀄리티의 소재와 까다로운 공정, 섬세하고 실용적인 디테일로 풀어낸 브랜드다.

트레이닝 세트는 후드집업과 트레이닝 팬츠로 구성되어 있다. 후드집업은 신축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하이퀄리티의 면 100% 소재에 스티브요니의 시그니처인 핸드페인팅 작업을 통한 지그재그 스트라이프 그래픽이 특징이다.

트레이닝 팬츠 후드집업과 조화를 이루는 지그재그 스트라이프 프린트를 통한 디자인에 포켓 지퍼, 허리부분의 고무밴드 등을 사용하여 실용성을 높였다.

동료이자 실제 부부이기도 한 스티브 J(Steve J)와 요니 P(Yoni P)는 런던컬렉션에서 데뷔한 후 영국을 기반으로 활동 중인 커플 디자이너로, 해외에서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다.

삼성패션디자인펀드 2~3회 연속 수상자로 선정되는 등 재능을 인정 받기도 했으며, 직접 도안한 핸드 프린팅과 캐릭터를 자유 자재로 활용, 재기발랄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잃지 않는 디자인이 젊은층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작년 12월에는 CJ오쇼핑을 통해 노홍철과의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을 통해 '캐릭터스'라는 합작 브랜드를 론칭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하루 한 시간도 못 쉰다…우울한 워킹맘·대디의 현주소 [데이터클립]
  • 밀양 성폭행 사건 재조명…영화 ‘한공주’ 속 가해자들은? [해시태그]
  • [위기의 빈 살만] ① 네옴시티, 신기루인가...끊이지 않는 잡음
  • LTE 요금제, ‘중간’이 없다…같은 요금에 5G 6GBㆍLTE 250MB 데이터 제공
  • ‘20살’ 종부세 개편 초읽기…"양도·취득세까지 대개조 나서야" [불붙은 부동산세제 개편①]
  • 매크로 이슈 속 널뛰기하는 비트코인, 6만9000달러 선에서 등락 거듭 [Bit코인]
  • 엑소 첸백시 측 긴급 기자회견 "SM엔터 부당한 처사 고발"
  • 밀양 성폭행 사건 피해자 여동생이 올린 글…판결문 공개 원치 않는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6.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7,656,000
    • -0.32%
    • 이더리움
    • 5,155,000
    • -0.92%
    • 비트코인 캐시
    • 659,000
    • -0.75%
    • 리플
    • 706
    • +1.15%
    • 솔라나
    • 225,700
    • -0.92%
    • 에이다
    • 624
    • +0.65%
    • 이오스
    • 997
    • -0.4%
    • 트론
    • 163
    • -0.61%
    • 스텔라루멘
    • 142
    • +1.43%
    • 비트코인에스브이
    • 78,100
    • -2.56%
    • 체인링크
    • 22,510
    • -0.4%
    • 샌드박스
    • 589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