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제, 홈페이지 리뉴얼했다

입력 2011-01-04 14: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외식전문기업 아모제는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사진=아모제)

외식전문기업 아모제는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4일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사용자의 편의성과 다양한 정보전달, 외식 전문 기업으로써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해 디자인 됐으며 아모제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패밀리 브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소비자와의 다양한 소통을 위해 이벤트 메뉴를 추가로 도입했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는 ‘아모제 홈페이지 알리기’와 ‘3개의 암호봉투 기’를 진행 중이며 아모제 홈페이지와 패밀리 브랜드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월 16일까지 진행될 전망이다.

‘아모제 홈페이지 알리기 이벤트’는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페이지를 포스팅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총50명에게 아모제의 전 브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1만원 무료 식사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3개의 암호봉투 찾기’ 이벤트는 아모제의 패밀리 브랜드인 마르쉐, 엘레나가든, 오므토토마토 이벤트 페이지에 감춰진 암호봉투를 찾아 암호를 등록하는 이벤트로, 홈페이지를 방문, 곳곳에 숨겨진 암호봉투를 찾아내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쿠폰이 포함된 2011년 캘린더를 증정한다.

아모제 마케팅팀의 양철주 팀장은 "새롭게 선보인 아모제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길 원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충전 불편한 전기차…그래도 10명 중 7명 "재구매한다" [데이터클립]
  • [종합] 나스닥, 엔비디아 질주에 사상 첫 1만7000선 돌파…다우 0.55%↓
  • "'최강야구'도 이걸로 봐요"…숏폼의 인기, 영원할까? [이슈크래커]
  • 저축은행 20곳 중 11곳 1년 새 자산ㆍ부채 만기 불일치↑…“유동성 대응력 강화해야”
  • '대남전단 식별' 재난문자 발송…한밤중 대피 문의 속출
  • ‘사람약’ 히트 브랜드 반려동물약으로…‘댕루사·댕사돌’ 눈길
  • '기후동행카드' 150만장 팔렸는데..."가격 산정 근거 마련하라"
  • 신식 선수핑 기지?…공개된 푸바오 방사장 '충격'
  • 오늘의 상승종목

  • 05.29 10:0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779,000
    • -1.17%
    • 이더리움
    • 5,325,000
    • -0.75%
    • 비트코인 캐시
    • 650,500
    • -3.56%
    • 리플
    • 730
    • -0.95%
    • 솔라나
    • 233,400
    • -0.6%
    • 에이다
    • 633
    • -1.86%
    • 이오스
    • 1,121
    • -3.2%
    • 트론
    • 154
    • -0.65%
    • 스텔라루멘
    • 150
    • -1.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000
    • -1.02%
    • 체인링크
    • 25,520
    • -0.85%
    • 샌드박스
    • 619
    • -2.2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