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업계에서 '쥐식빵' 용어 사용을 자제해 달라고 호소했다.
대한제과협회는 29일 언론사들에 보낸 협조요청서에서 "이번 사건과 관련해 과다한 화면 노출과 용어 사용은 국민에 혐오감을 줄 뿐 아니라 선량한 사업을 하는 자영 제과점들에게도 피해를 주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자영 제과점들은 매출 감소로 생계에 영향을 미칠 정도로 막대한 피해를 보고 있다"며 "혐오감을 줄 만한 화면 노출이나 '쥐식빵'이라는 용어 사용을 삼가달라"고 말했다.
제과업계에서 '쥐식빵' 용어 사용을 자제해 달라고 호소했다.
대한제과협회는 29일 언론사들에 보낸 협조요청서에서 "이번 사건과 관련해 과다한 화면 노출과 용어 사용은 국민에 혐오감을 줄 뿐 아니라 선량한 사업을 하는 자영 제과점들에게도 피해를 주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자영 제과점들은 매출 감소로 생계에 영향을 미칠 정도로 막대한 피해를 보고 있다"며 "혐오감을 줄 만한 화면 노출이나 '쥐식빵'이라는 용어 사용을 삼가달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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