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시크릿 바이 제니하우스’ 런칭

입력 2010-12-23 09: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홈쇼핑이 메이크업 브랜드 ‘시크릿 바이 제니하우스(Secret by Jenny House)’를 단독 런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시크릿 바이 제니하우스’는 26일 오후 1시 35분 롯데홈쇼핑 명품 전문 고정 프로그램인 ‘김선희의 더 셀렉티브’를 통해 선보인다. 명품 아이템만을 엄선해 선보이는 셀렉티브에서 선택한 최초의 뷰티 아이템이다.

‘시크릿 바이 제니하우스’는 명품 메이크업을 선도해온 제니하우스의 색조 화장품 브랜드로 기존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와 차별해 제니하우스 청담점 김현숙 원장, 올리브점 오윤희 원장, 도산점 서희영 원장을 비롯한 12명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그룹이 참여해 만들어졌다.

제니파운데이션, 쥬얼 빔 스틱, 스모그 미스트, 미네랄 파우더, 카메라 스톤 쉐딩, 컨실러와 글로스 등 피부표현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총 7종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만으로 구성해 기존 홈쇼핑 색조 화장품 대비 가격을 낮춘 7만9000원에 선보인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유명 연예인의 메이크업을 전담해온 제니하우스 청담점 김현숙 원장이 직접 출연해 제품 개발 후기와 효과를 소개하고 고급스러운 피부표현을 위한 메이크업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아이돌 레시피와 초대형 상품…편의점 음식의 한계 어디까지?[Z탐사대]
  • 제니와 바이럴의 '황제'가 만났다…배스 타올만 두른 전말은? [솔드아웃]
  • 단독 금감원, 가상자산거래소에 감독분담금 청구한다
  • "중국이 중국했다" 손흥민·이강인 향한 좁은 속내…합성사진 논란
  • 쿠팡 "'평생 먹은 것 중 제일 맛없다'는 직원 리뷰가 조작?" 공정위에 반박
  • “동해 석유=MB 자원외교?”...野, 의심의 눈초리
  • “고객의 시간을 점유하라”...쉬지 않고 뻗어나가는 ‘뉴월드’ [정용진號 출범 100일]
  • 집단 휴진 거부한 아동병원, 의협 회장 맹비난 "'폐렴끼' 만든 사람들"
  • 오늘의 상승종목

  • 06.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755,000
    • -0.2%
    • 이더리움
    • 5,052,000
    • +1.96%
    • 비트코인 캐시
    • 608,000
    • +1.16%
    • 리플
    • 694
    • +2.81%
    • 솔라나
    • 205,000
    • +0.49%
    • 에이다
    • 586
    • +0.69%
    • 이오스
    • 939
    • +1.73%
    • 트론
    • 164
    • -1.2%
    • 스텔라루멘
    • 140
    • +2.19%
    • 비트코인에스브이
    • 70,050
    • +0.07%
    • 체인링크
    • 20,880
    • -0.43%
    • 샌드박스
    • 544
    • +1.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