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고객 감동경영 시동

입력 2010-07-22 17: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건설이 최근 고객서비스 체계를 구축하고 고객감동 경영 실천에 본격 나섰다.

현대건설은 고객서비스 품질과 수준의 체계적인 관리와 임직원의 고객만족(CS)의식 고취를 위해 고객서비스 체계를 구축하고 이를 효율적으로 실천하기 위한 5대 전략과 세부 실천과제를 수립했다고 22일 밝혔다.

고객서비스 기반 구축을 위한 5대 전략은 ▲ 고객접점 서비스 수준 개선 ▲CS 비전 체계 수립 ▲고객서비스 매뉴얼 구축 ▲모니터링 및 성과관리 체계 구축 ▲CS교육 및 캠페인 시행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 중 '고객서비스 매뉴얼'은 업계 최초로 통일된 행동지침 수립과 실천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가이드라인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내부고객과 외부고객 모두를 만족시키는 고객만족경영 체제를 구축해 현대건설만이 생각하고 실천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제공 의지를 반영했다"며 "CS 전담인력 확보와 함께 꾸준한 모니터링과 피드백을 통해 고객서비스 문화의 조기정착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환율 1480원 뚫고 숨고르기… 외환스와프 카드 가동
  • 서울 주택 공시가 4.5%↑…강남·마용성 세 부담 늘듯
  • '쌍란' 달걀의 진짜 정체 [에그리씽]
  • 키,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 결국⋯"집에서 진료받은 적 있어, 깊이 반성"
  • 구조된 피아니스트 임동혁은 누구?
  • 최강록 "거봐, 조리길 잘했지"…'흑백요리사2' 유행어 벌써 시작?
  • AI기술ㆍ인재 갖춘 印…글로벌 자본 몰린다 [넥스트 인디아 上-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260,000
    • -1.39%
    • 이더리움
    • 4,200,000
    • -3.54%
    • 비트코인 캐시
    • 816,000
    • +0%
    • 리플
    • 2,773
    • -2.91%
    • 솔라나
    • 182,500
    • -3.44%
    • 에이다
    • 548
    • -4.36%
    • 트론
    • 418
    • +0.24%
    • 스텔라루멘
    • 314
    • -3.98%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350
    • -5.42%
    • 체인링크
    • 18,250
    • -4.55%
    • 샌드박스
    • 172
    • -4.9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