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장마 마케팅' 시작

입력 2010-06-22 16: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유통업계가 장마철 감소하는 고객 발길을 잡기 위해 '장마 마케팅'에 나섰다.

홈플러스는 오는 24~30일 장마 관련 용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장마용품 대전'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홈플러스 프로모션팀 조익준 팀장은 "7월 중순까지 우산, 장화 등 장마철 필수아이템을 큰 폭 할인하고 비 오는 날에는 관련 상품에 대해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비가 오면 잘 팔리는 상품인 빈대떡 재료인 밀가루와 식용유, 커피 등을 매장 전면에 배치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홈플러스는 비 오는 날의‘어머니표 빈대떡 추억'을 겨냥해 부침가루와 식용유를 최대 35% 할인한다. CJ 오뚜기 부침가루(1kg)와 해표ㆍCJ 식용유(1.5L)를 각각 1480원, 3500원에 판매하며, 관련 용품으로 우드조리기구는 2000원 균일가, 코렐ㆍGo cookㆍ테팔에비던스 등 주요 브랜드 조리기구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장마철 습기 및 냄새 제거 용품도 저렴하게 내놨다. PB 제습제(8입, 6700원) 및 에어컨 크리너(420ml, 3110원)를 NB제품보다 20% 가량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옥시 물먹는하마 옷장용(8입, 8450원)은 2개 구매 시 미용티슈(3입)를 증정한다.

곰팡이제거용 스프레이(500ml)는 30% 할인된 3200원, PB 다용도 탈취제(170g)는 1980원 등에 판매한다. 차량관리 용품도 값 싸게 선보여 불스원 김서림 OK 방지제(280ml)는 4490원, 불스원 프리미엄 와이퍼 7종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아울러 7월 중순까지 각종 우산, 우의를 최대 40% 할인해 우의는 최저 1000원, 우산은 최저 3800원부터 판매하며, 뽀로로 캐릭터 우산(7000원), 스누피 캐릭터 우의(9000원), 멜리멜로 아동장화(9900원), 스펀지샌들(6000~1만2000원), 월드컵조리(4000원) 등 인기 아동 브랜드 상품에 대해서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쿠팡 영업정지 공식적 언급
  • 기대와 관망…연말 증시 방향성 ‘안갯속’ [산타랠리 ON & OFF①]
  • 트럼프 시대 공급망 재편…‘C+1’ 종착지는 결국 印 [넥스트 인디아 中-①]
  • 등본 떼는 곳 넘어 랜드마크로… 서울 자치구, 신청사 시대 열린다 [신청사 경제학]
  • 반도체 호황에도 양면의 장비 업계…HBM과 D램 온도차 [ET의 칩스토리]
  • “AI가 주차 자리 안내하고 주차까지"…아파트로 들어온 인공지능[AI가 만드는 주거 혁신①]
  • [AI 코인패밀리 만평] 매끈매끈하다 매끈매끈한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09:3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624,000
    • -1.14%
    • 이더리움
    • 4,232,000
    • -3.53%
    • 비트코인 캐시
    • 817,000
    • +0.62%
    • 리플
    • 2,788
    • -2.35%
    • 솔라나
    • 184,400
    • -3.56%
    • 에이다
    • 547
    • -4.2%
    • 트론
    • 416
    • -0.24%
    • 스텔라루멘
    • 317
    • -2.4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390
    • -4.73%
    • 체인링크
    • 18,250
    • -4.4%
    • 샌드박스
    • 172
    • -4.4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