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순창 쌈장 온·오프라인 비교 마케팅 개시

입력 2010-06-11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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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은 오는 12일부터 두 달간 서울 및 수도권 지역 대형 마트에서 블라인드 테스트와 블로그, 트위터 및 미투데이 등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맛있는 쌈장, 순창을 찾아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대형 마트에서 진행되던 기존 오프라인 프로모션 형식을 넘어 온ㆍ오프라인을 통합한 하이브리드 마케팅으로 블로그와 트위터, 미투데이 등의 온라인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참여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데 큰 특징이 있다.

또 국내 식품업계에서 블로그, 트위터 및 미투데이 등의 온라인 서비스를 활용한 이벤트로는 기간과 경품 면에서 국내 최대 규모라고 회사는 전했다.

오는 12일부터 8월 15일까지 매 주말 서울 수도권 지역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총 100회 이상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블라인드 테스트(상표를 가리고 맛을 평가하는 것) 형식으로, 소비자들이 여러 쌈장을 직접 맛본 후 가장 맛있는 쌈장을 선택하는 방식이다. 참여자들은 함께 진행되는 게임들을 통해 다양한 경품에도 당첨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청정원 순창 쌈장 블로그(www.ssamjang.kr)에서는 각 매장에서 진행된 소비자들의 실제 블라인드 테스트 영상을 활용한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블로그를 방문한 소비자들은 오는 21일부터 두 달간 매일 한 개씩 게시되는 블라인드 테스트 동영상을 보고 블로그 댓글이나 트위터, 미투데이를 통해 실제 선택된 ‘맛있는 쌈장’을 맞출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정답을 맞추는 소비자를 매일 20명씩 총 1000명을 선정해 청정원 순창 쌈장 3종 세트(순창 쌈장, 고기전용쌈장, 참깨마늘쌈장)를 제공한다.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청정원 순창 쌈장의 트위터(@ssamjang_ch)를 팔로우하거나 미투데이 계정 ‘쌈장여사’(me2day.net/ssamjang_ch)를 친구로 추가하는 ‘쌈장 트위터/미투데이 오픈 이벤트’도 실시된다. 당첨자 발표와 행사 장소 및 일정 등의 자세한 사항은 청정원 순창 쌈장 블로그(www.ssamjang.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대상 안영후 상무는“식품업계에서는 이례적인 이번 온ㆍ오프라인 통합 캠페인을 통해 청정원 순창 쌈장의 뛰어난 맛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확인 받고 가장 맛있는 쌈장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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