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7번째 도네이션 티셔츠 출시

입력 2010-05-17 11: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일모직 여성복 구호(KUHO)에서 7번째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도네이션 티셔츠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구호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이란 시각 장애 어린이들의 눈을 뜨게 해주어 패션의 아름다움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에서 시작된 공헌활동으로 도네이션 티셔츠 판매 수익금 전액은 어린이 개안 수술 기금으로 기부된다.

지난 2006년부터 현재까지 100여 명의 시각 장애 어린이들이 이 캠페인을 통해 개안 수술을 받았다.

이번 도네이션 프로젝트에는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배우 정겨운, 박예진, 송지효, 모델 이유가 참여했고 마음을 하나로 모은다는 뜻에서 6개의 티셔츠 모두 '하트'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이번 티셔츠는 전국 구호(KUHO) 매장에서 1800매 한정 판매되며 이번에 처음 선보인 어린이용 티셔츠는 성인 티셔츠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성인용 7만8000원, 키즈용 3만원.

구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구호는 "하트 포 아이 도네이션 티셔츠는 손으로도 직접 만져보고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며 "이 캠페인을 통해 앞으로 더 많은 시각장애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빛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쿠팡 영업정지 공식적 언급
  • 기대와 관망…연말 증시 방향성 ‘안갯속’ [산타랠리 ON & OFF①]
  • 트럼프 시대 공급망 재편…‘C+1’ 종착지는 결국 印 [넥스트 인디아 中-①]
  • 등본 떼는 곳 넘어 랜드마크로… 서울 자치구, 신청사 시대 열린다 [신청사 경제학]
  • 반도체 호황에도 양면의 장비 업계…HBM과 D램 온도차 [ET의 칩스토리]
  • “AI가 주차 자리 안내하고 주차까지"…아파트로 들어온 인공지능[AI가 만드는 주거 혁신①]
  • [날씨 LIVE] 출근길 영하권...서울 미세먼지 '나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764,000
    • -1.46%
    • 이더리움
    • 4,227,000
    • -3.82%
    • 비트코인 캐시
    • 815,500
    • +0.25%
    • 리플
    • 2,792
    • -2.65%
    • 솔라나
    • 183,800
    • -3.92%
    • 에이다
    • 549
    • -4.52%
    • 트론
    • 417
    • -0.24%
    • 스텔라루멘
    • 315
    • -3.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250
    • -5.85%
    • 체인링크
    • 18,270
    • -5.09%
    • 샌드박스
    • 171
    • -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