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주인공은 최수영(가명ㆍ38)씨로, 그는 8일 인터뷰에서 특별한 비법과 사연을 공개했다. 또한 최수영씨는 500만원의 현금을 불우이웃을 위해 쓰길 바란다며 전달했다.
■ '거액 보단 전략', 3천만원으로 10억만들 수 있었던 비법
현재 전업주부라고 자신을 소개한 최수영씨는 “김밥장사도 해보고, 샌드위치도 팔아보고, 가정부로 나가서 일도 해보고 안 해본 일이 없었다”
이어서 “주식의 주자도 모른 내게 인생의 변화가 시작되었다. 이제까지 모은 5천만원의 돈으로 주식시장에 입문했지만, 쉽지 않았다. 1달만에 1천 5백만원의 돈을 날리면서 멋 모르고 주식시장에 뛰어든 내가 너무 바보 같았다. 이왕 시작한 김에 제대로 주식을 배우기로 작정한 저는 친구의 추천으로 아이밸류(www.iva.co.kr)를 알게 되었고, 김지완실장과 구철성 팀장을 알면서 나의 인생은 변하였다”
2009년 2월 아이밸류(www.iva.co.kr) 가입 이후 5개월의 시간이 지난 지금, 그녀는 강남은 아니지만 건국대학교 옆에 45평 아파트도 구입하고, 자신의 계좌에 들어 있는 돈을 보며 인생의 참 재미를 느낀다고 한다.
최수영씨는 “아이밸류(www.iva.co.kr)와의 인연 이후 저는 인생이 참 행복하답니다. 인생의 전부가 돈이 아니라지만 내 계좌에 불어나는 숫자들을 보며 남편과 저는 동네방방 뛰어다니며 좋아했던 기억이 아직도 눈에 선합니다. 한달 최고 수익이 1억원을 넘어갈 때, 그 짜릿함은 아직도 잊을 수가 없습니다 ”며 눈믈을 흘렸다.
아이밸류! 과연 그곳이 어떤 곳이길래 이처럼 최수영씨의 인생을 변화시킬 수 있었던 것일까?
◆ 목숨처럼 지킨 매매원칙
최수영씨는 2009년 2월 아이밸류 I-TV 1년회원에 가입, 이를 통해 제공받는 종목추천과 종목관리, 교육을 통해서 주식시장이 어떻게 돌아가는지를 배웠다.
투자성공의 비결에 대해 “애널리스트를 믿고 매수ㆍ매도 리딩을 그대로 따른 것이다”면서 “매수한 종목은 무조건 오를 것이라는 헛된 망상을 버리고 아이밸류가 제시해 준 매매원칙을 목숨처럼 지켰다”고 말했다.
“아이밸류(www.iva.co.kr)는 나에게 기다림의 시간 동안에 교육과 어떻게 종목관리를 하는지 가르쳐주었다. 내가 이 시장에서 이렇게 큰 돈을 벌고, 이제는 진정한 고수가 된 데에는 아이밸류 전문가들의 노력이 있었다”
투자 성공의 비결에 대해 “전문가들의 뛰어난 정보분석력을 바탕으로 단기, 중기, 장기 3가지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여 큰 밑그림을 그리면서 종목들을 매수한다”면서 “매수한 종목은 무조건 오를 것이라는 헛된 망상을 버리고 이 포트폴리오에 맞춘 리스크관리로 큰 수익이 났다”고 말했다.
그녀는“아이밸류에는 우수한 애널리스트들이 대거 포진돼 있어 종목분석력과 정보력이 뛰어나다. 예를 들면 북핵관련뉴스, 삼성중공업 수주소식, 4대강 뉴스, 효성-하이닉스 호재뉴스, 원자력 관련 수주소식, 브라질고속철도소식, t-50관련소식 등을 언론사 공시보다도 2주 이상 빠르게 전하여 회원들에게 막대한 수익을 주었다”고 설명했다.
정보와 분석력도 중요하지만, 투자하는 기업에 대한 펀더멘탈 또한 굉장히 중요하다. 아이밸류는 여러분께 정확한 분석력과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장을 보고, 종목을 분석하고 볼 수 있는 눈을 제공한다.
이어 “최근에도 아이밸류에서는 컴투스, 이루온, 태산엘시디, 케이비티, 네프로아이티, 케이디씨, 아이리버, LG디스플레이, 피에스텍, 아시아나항공, 이지바이오, 아이리버, 예스24, 엠게임, STS반도체, sk에너지, c&우방랜드, 국보, 삼성전자,신한지주, 모빌리언스, 대한생명, posco, cms, 미래에셋스팩1호, 액토즈소프트, 삼성전기, 누리텔레콤, 네패스, 루멘스, 케이디씨, STX, 광명전기, 케이엠더블유, 케이아이씨, 게임빌, 유니슨, 삼성카드, 보성파워텍, 우리기술, 온세텔레콤, 서희건설, 삼성물산, 대우건설, 현대차, 다날, 서희건설, 대아티아이, 한국기술투자, 보락, 청담러닝, 영우통신, 하이닉스, KB금융, 외환은행, 현대건설, 대우건설, 대림산업, 네프로아이티, 고려반도체, 옵티머스, 삼성전자, 삼성SDI, 우리기술, 신세계, NHN, 성우하이텍, 이화공영, 고려반도체, 두산중공업, 이미지스, 현대차, 효성 한전기술, 디지탈아리아, 국보, c&우방랜드, 한전KPS, 알앤엘바이오, 디지텍시스템, 대한항공 등 많은 종목에서 수익을 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아이밸류의 김지완실장은 12월 22일 아이밸류 무료방송에서 두산중공업과 현대건설의 적극적인 매수를 주문했었다. 이 부분에서 아이밸류의 분석력과 정보력이 대단함을 엿볼 수 있다. 하지만 김지완실장은 “정보와 분석력도 중요하지만, 투자하는 기업에 대한 펀더멘탈 또한 굉장히 중요하다”고 말한다.
아이밸류는 여러분께 정확한 분석력과 정보 뿐만 아니라 장을 보고, 종목을 분석하고 볼 수 있는 눈까지 제공합니다. 주식으로 성공하고 싶다면 주소창에 iva.co.kr을 치세요!!!
<"김지완실장의 ch2방송" 3월 실제 누적수익률 >

<1거래만에 +55만원 계좌수익>
<1거래만에 +207만원 계좌수익>

모멘텀의중심! 아이밸류 바로가기(www.iva.co.kr) , 대표전화:02-761-86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