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LG기술력 담은 '1호 화장품' 출시

입력 2010-03-29 09: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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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사 합병이후 제품개발 분야 시너지 담은 첫 결과물

더페이스샵이 LG생활건강의 기술력을 담은 1호 화장품 ‘내추럴 선 AQ 파워 롱래스팅 선크림’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 인수 이후 기대됐던 양사간 시너지 효과의 첫 번째 결과물로 제품의 처방과 생산이 모두 LG생활건강에서 만들어져 ‘제조원 LG생활건강’으로 표기된 제품이다.

LG생활건강은 지난 1월 중저가 화장품업체인 더페이스샵을 3400억원에 인수한 바 있다.

이번 제품은 LG만의 노하우가 처음으로 접목되는 제품인 만큼 더페이스샵이 향후 브랜드샵 내 자외선 차단제 시장을 독보적으로 주도하며 돌풍을 일으키게 될 첫 번째 시도가 될 것이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더페이스샵 마케팅부문 남성주 BM은 “본격적인 봄철 화장품 시장을 맞아 자외선 차단제를 둘러싼 브랜드샵 간의 경쟁은 치열하다. LG생활건강의 제품 기술력에 더페이스샵의 시장 지배력을 더한 이번 신제품으로 브랜드샵 1위 자외선 차단제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회사에 따르면 이 제품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아사이베리’가 주요 성분이며 수십종의 천연 추출물 중 자외선 차단효과가 가장 우수하다고 알려진 약용식물인 대황 및 황련 추출물도 들어있어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발린다.

또 하얗게 들뜨는 백탁 현상이 없어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고 특히 워터프루프 제형으로 지속력이 우수해 하루 한 번 사용으로 물이나 땀에 지워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더페이스샵 관계자는 “더페이스샵의 브랜드력과 LG생활건강의 제품 기술력이 더해져 기존 제품보다 탁월한 사용감을 가진 히트 아이템들이 지속적으로 출시될 계획이다”며“기초화장품은 물론 색조화장품에서도 양사간의 시너지를 적극 활용해 더페이스샵의 1위 자리를 굳건히 해 나갈 것”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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