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음료, 주스시장 활성화 마케팅 강화

입력 2010-03-12 11: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해태음료는 올해 핵심 사업 중 하나인 주스 시장 활성화를 위해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는 동시에 100% 당첨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

해태음료는 출시 5개월 만에 100만개 판매고를 올린 ‘썬키스트 훼미리 100% 주스’의 초반 호조세를 이어가고자, 지난해 이어 올해도 ‘설탕, 향료 등을 넣지 않고 과즙으로 맛을 살린 주스’라는 제품의 특장점을 알리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우선 광고계 블루칩으로 우뚝 선 이승기를 썬키스트 메인 모델로 발탁,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까다로운 주스 선택의 기준을 제시해 주는 광고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해태음료 마케팅부문 김혜선 브랜드매니저는 “신뢰성을 갖추었을 뿐 아니라 젊고 건강한 이미지까지 표현 가능한 이승기를 모델로 활용함으로써 큰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해태음료는 100만개 판매고를 올린 ‘썬키스트 훼미리 100% 주스’ 고객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3월 15일부터 7월 10일까지 일명 ‘100만개 판매 기념, 100% 당첨 페스티벌’를 기획, 가까운 할인점, 마트 등에서 썬키스트 훼미리 오렌지, 포도 2종(1.5L)과 썬키스트 후레쉬 오렌지, 포도 2종(1.5L)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뚜껑 속 경품을 증정한다.

100% 당첨 이벤트인 이번 행사에는 미 서부 일주 여행권(2인기준-400만원), 순금 5돈, 상품권, 종가 푸드샵 20% 할인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동시에 할인점 등에서 시음행사를 실시하면서 행사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 한해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LCD TV, 순금 1돈, 상품권, 식품 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소년범 출신 논란' 조진웅, 결국 은퇴 선언
  • 강남 찍고 명동ㆍ홍대로…시코르, K-뷰티 '영토 확장'
  • 수도권 집값 극명하게 갈렸다…송파 19% 뛸 때 평택 7% 뒷걸음
  • 사탐런 여파에 주요대학 인문 수험생 ‘빨간불’…수시탈락 급증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그것이 알고 싶다' 천사 가수, 실체는 가정폭력범⋯남편 폭행에 친딸 살해까지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319,000
    • +0.01%
    • 이더리움
    • 4,571,000
    • +0.35%
    • 비트코인 캐시
    • 877,000
    • +2.1%
    • 리플
    • 3,096
    • +1.38%
    • 솔라나
    • 199,800
    • -0.2%
    • 에이다
    • 628
    • +0.8%
    • 트론
    • 430
    • +0%
    • 스텔라루멘
    • 362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550
    • -0.2%
    • 체인링크
    • 20,970
    • +2.44%
    • 샌드박스
    • 215
    • +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