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음료, 주스시장 활성화 마케팅 강화

입력 2010-03-12 11: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해태음료는 올해 핵심 사업 중 하나인 주스 시장 활성화를 위해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는 동시에 100% 당첨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

해태음료는 출시 5개월 만에 100만개 판매고를 올린 ‘썬키스트 훼미리 100% 주스’의 초반 호조세를 이어가고자, 지난해 이어 올해도 ‘설탕, 향료 등을 넣지 않고 과즙으로 맛을 살린 주스’라는 제품의 특장점을 알리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우선 광고계 블루칩으로 우뚝 선 이승기를 썬키스트 메인 모델로 발탁,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까다로운 주스 선택의 기준을 제시해 주는 광고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해태음료 마케팅부문 김혜선 브랜드매니저는 “신뢰성을 갖추었을 뿐 아니라 젊고 건강한 이미지까지 표현 가능한 이승기를 모델로 활용함으로써 큰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해태음료는 100만개 판매고를 올린 ‘썬키스트 훼미리 100% 주스’ 고객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3월 15일부터 7월 10일까지 일명 ‘100만개 판매 기념, 100% 당첨 페스티벌’를 기획, 가까운 할인점, 마트 등에서 썬키스트 훼미리 오렌지, 포도 2종(1.5L)과 썬키스트 후레쉬 오렌지, 포도 2종(1.5L)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뚜껑 속 경품을 증정한다.

100% 당첨 이벤트인 이번 행사에는 미 서부 일주 여행권(2인기준-400만원), 순금 5돈, 상품권, 종가 푸드샵 20% 할인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동시에 할인점 등에서 시음행사를 실시하면서 행사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 한해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LCD TV, 순금 1돈, 상품권, 식품 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가족이라 참았지만"…장윤정→박세리, 부모에 눈물 흘린 자식들 [이슈크래커]
  • 여름 휴가 항공권, 언제 가장 저렴할까 [데이터클립]
  • ‘리스크 관리=생존’ 직결…책임경영 강화 [내부통제 태풍]
  • 단독 R&D 가장한 ‘탈세’…간판만 ‘기업부설연구소’ 560곳 퇴출 [기업부설硏, 탈세 판도라]
  • 푸틴, 김정은에 아우르스 선물 '둘만의 산책'도…번호판 ‘7 27 1953’의 의미는?
  • 임영웅, 솔로 가수 최초로 멜론 100억 스트리밍 달성…'다이아 클럽' 입성
  • 단독 낸드 차세대 시장 연다… 삼성전자, 하반기 9세대 탑재 SSD 신제품 출시
  • [날씨] '낮 최고 35도' 서울 찜통더위 이어져…제주는 시간당 30㎜ 장대비
  • 오늘의 상승종목

  • 06.20 10:5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913,000
    • +0.14%
    • 이더리움
    • 5,020,000
    • +1.07%
    • 비트코인 캐시
    • 548,500
    • -0.9%
    • 리플
    • 697
    • +0.14%
    • 솔라나
    • 190,700
    • -1.95%
    • 에이다
    • 545
    • +0%
    • 이오스
    • 805
    • +1.26%
    • 트론
    • 164
    • +0%
    • 스텔라루멘
    • 132
    • +0.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700
    • +1.29%
    • 체인링크
    • 20,260
    • +1.1%
    • 샌드박스
    • 462
    • +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