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뉴SM5 LED 옥외광고 게재 눈길

입력 2010-03-09 10: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3월 한 달간 홈페이지 통해 '가슴뛰는 시작, 2010 뉴스타트' 이벤트

르노삼성자동차가 뉴 SM5 출시를 기념해 출범이래 최초로 주요 도심 LED 옥외광고를 게재한다. 이와 함께 3월 한 달간 홈페이지를 통해 '가슴뛰는 시작, 2010 뉴 스타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르노삼성은 최근 뉴 SM5 광고 모델로 배우 고현정씨와 영화감독 봉준호씨를 선정, 감성을 자극하는 컨셉트를 내세워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런 분위기를 이어 TV광고의 테마인 '조금 더의 차이, 뉴 SM5'의 옥외 광고도 시작했다. '조금 더의 차이' 옥외광고는 시청과 양재동, 학동 및 수원 월드컵 경기장 등 주요 도심지역의 LED 대형 스크린을 통해 소개된다.

이와 함께 르노삼성차 공식 웹사이트와 주요 포탈사이트에 LED 옥외광고와 같은 온라인 전광판을 연출, '2010년 당신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적어 응모할 수 있는 '가슴뛰는 시작, 2010 뉴 스타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말까지 응모하면 4월 13일 추첨을 통해 삼성 파브 3D LED TV(1명), 삼성 3D 블루레이 플레이어(5명) 그리고 8G 아이리버 USB 메모리(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순혈주의 깬 '외국인 수장'…정의선, 미래車 전환 승부수
  • 쿠팡 영업정지 공식적 언급
  • 기대와 관망…연말 증시 방향성 ‘안갯속’ [산타랠리 ON & OFF①]
  • 트럼프 시대 공급망 재편…‘C+1’ 종착지는 결국 印 [넥스트 인디아 中-①]
  • 등본 떼는 곳 넘어 랜드마크로… 서울 자치구, 신청사 시대 열린다 [신청사 경제학]
  • 반도체 호황에도 양면의 장비 업계…HBM과 D램 온도차 [ET의 칩스토리]
  • “AI가 주차 자리 안내하고 주차까지"…아파트로 들어온 인공지능[AI가 만드는 주거 혁신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12:0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895,000
    • -1.17%
    • 이더리움
    • 4,225,000
    • -4.13%
    • 비트코인 캐시
    • 816,500
    • -0.37%
    • 리플
    • 2,775
    • -3.71%
    • 솔라나
    • 184,600
    • -4.25%
    • 에이다
    • 547
    • -4.87%
    • 트론
    • 416
    • -0.72%
    • 스텔라루멘
    • 316
    • -3.6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070
    • -5.92%
    • 체인링크
    • 18,230
    • -5.2%
    • 샌드박스
    • 172
    • -5.4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