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 CGV와 입술보호제 공동마케팅

입력 2010-02-09 11: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GV 강남, 명동, 안산, 야탑, 수원, 춘천 6개 사이트와 공동 마케팅

녹십자는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와 함께 입술보호제‘오미멘텀(Omi Menturm)’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고 9일 밝혔다.

녹십자는 소비자 직접체험 마케팅의 일환으로 CGV 6개 영화관(강남, 명동, 안산, 야탑, 수원, 춘천)의 관람객에게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총 3만개의 ‘오미멘텀’ 피치/스트로베리/엑스트라/내추럴 中 1개를 선착순으로 나눠줄 예정이며 행사는 9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계속 된다.

녹십자는 이번 공동 마케팅을 통해 ‘오미멘텀’을 입술보호제 시장 리딩 브랜드로의 확고한 자리매김과 함께, 더 많은 사용 고객 확보를 통해 제품 효능을 널리 알리겠다는 포부다.

한편‘오미멘텀’은 2007년 7월 녹십자가 일본 오미교다이 社(OMI 兄弟社)와의 전략적 제휴에 따라 8개 품목을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는 제품이다.

녹십자는 이 제품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피부 밀착력이 뛰어난 점 등 사용성이 우수함은 물론 일반적으로 쓰이는 동물성 스쿠알렌이 아닌 입술 피부와 가장 유사한 성분인 올리브 추출 식물성 스쿠알렌을 다량 함유해 자극이 없고 순하다고 설명했다.


대표이사
허은철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2025.11.03] 연결재무제표기준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겨울 연금송 올해도…첫눈·크리스마스니까·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 대통령실 "정부·ARM MOU 체결…반도체 설계 인력 1400명 양성" [종합]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910,000
    • -1.92%
    • 이더리움
    • 4,615,000
    • -2%
    • 비트코인 캐시
    • 855,000
    • -0.52%
    • 리플
    • 3,083
    • -2.78%
    • 솔라나
    • 203,100
    • -3.79%
    • 에이다
    • 637
    • -3.63%
    • 트론
    • 424
    • +0.95%
    • 스텔라루멘
    • 370
    • -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640
    • -1.92%
    • 체인링크
    • 20,700
    • -3.14%
    • 샌드박스
    • 215
    • -4.4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