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고품격 문화 마케팅 돌입

입력 2009-11-25 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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쏘나타, 그랜저, 베라크루즈 고객 700쌍 고품격 문화공연 초청

현대자동차는 다음달, 쏘나타와 그랜저, 베라크루즈 고객 중 700쌍 총 1400명을 추첨해 '사라장 바이올린 리사이틀'과 발레 '백조의 호수' 등 고품격 문화공연에 초청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고객초청 문화행사는 현대차 문화예술 분야 마케팅 브랜드인 H·art 활동의 일환으로 연말을 맞이해 고객들이 고품격 문화공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전국 5개 도시에서 1400명을 초청한다.

먼저, '사라장 바이올린 리사이틀'은 신형 쏘나타 출고 고객과 출고 대기고객 중 500쌍(1인 2매) 총 1000명을 초청해 서울 예술의 전당 및 대전, 창원, 전주, 광주 등 지방 4개 지역에서 펼쳐진다.

또한 '백조의 호수'는 그랜저와 베라크루즈 출고 고객 중 200쌍(1인 2매) 총 400명을 초청해 다음달 12일 예술의 전당 오페라 하우스에서 펼쳐진다.

국립 발레단이 출연하는 이번 공연에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다음달 4일까지 홈페이지(www.hyundai.com)와 유선전화(02-322-4678)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초청 고객들을 위한 별도 부스를 마련해 프로그램 북, 무료음료권, 주차권 등을 제공하고, 예술의 전당 전시 공간(V-station)에 제네시스를 전시해 차량설명 및 구매상담도 실시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대규모 고객초청행사는 문화예술을 통한 고품격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의 자부심을 높이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현대차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고품격 문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2006년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예술의전당 제휴를 올해도 이어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문화공연을 제공하는 한편, 양질의 문화 콘텐츠 개발 지원을 통해 국내 문화예술의 성장을 뒷받침해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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