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2010 월드컵 마케팅 시동

입력 2009-11-22 10: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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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아공 월드컵 조추첨식 공동응원전' 참가자 모집

현대자동차가 2010 남아공 월드컵의 본격 마케팅에 나선다.

현대차는 다음달 5일,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에서 열리는 '2010 월드컵 조추첨식'을 맞이해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2010 남아공 월드컵 조추첨식 공동응원전'을 개최하고, 참가자 1000명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대한축구협회가 후원하고 KT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공동응원전은 '2010 남아공 월드컵'자동차부문 공식후원사인 현대차가 전국민적인 월드컵 붐조성을 위해 펼치는 첫번째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현대차는 알펜시아 리조트내 스키점프 경기장에 대형 스크린을 설치해 조추첨식을 현장중계하고, 한국이 행운의 조에 편성되기를 기원하는 대규모 공동응원전을 벌인다.

공동응원단은 현대차 선발고객 1000명 외에 대한축구협회 후원사인 KT 초청고객을 포함해 총 1500여 명으로 구성되며, 재미 있는 응원구호와 응원공연으로 조추첨식 열기를 더할 계획이다.

또한, 현대차는 한국팀의 승리 기원 메시지를 담을 수 있는 지름 4m의 대형 축구공 애드벌룬인 '굿윌볼(Goodwill Ball)'을 최초로 공개하고, 응원전 참석 고객 중 선발된 고객대표와 현대차 임원대표가 함께 첫번째 승리 기원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특별한 자리도 마련한다.

이외에도 현대차는 공동응원전 참석 고객들에게 알펜시아 리조트 숙박권과 스키 리프트권을 제공해 참석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번 응원전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오는 30일 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리조트 숙박권 및 리프트권이 제공되는 100가족(동반 3인)과 스키 리프트권이 제공되는 300가족(동반1인) 등 총 1000명을 추첨해 12월 1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공동응원전은 본격적인 남아공 월드컵 붐조성을 위한 신호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더욱 다채로운 월드컵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전국민적인 월드컵 붐 조성에 힘쓰는 동시에 전세계에 현대차의 위상을 높이는데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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