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우건설은 국내외 현장을 대상으로 진행 중인 사기 진작 이벤트인 '대우네 뿌듯트럭'이 임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대우네 뿌듯트럭'은 현장 직원들이 직접 작성한 사연·영상·롤링페이퍼 등을 통해 감동적인 순간을 공유하고, 선정된 현장에는 계절별 간식차가 방문해 휴식 시간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10월 시즌1을 시작으로 매 시즌 다양한 사연과 이벤트를 통해 현장에 따뜻한 감동과 활력을 전하고 있다. 특히 시즌2부터는 영상 콘텐츠 접수가 도입돼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보다 역동적이고 현실감 있게 담아내고 있다.
대우건설은 현재 진행 중인 시즌 3의 경우 해외 현장 근무자를 대상으로 확대했다. 선정된 직원의 국내 거주 가족 또는 연인에게 영상 편지와 선물을 전달하는 프로그램이 새롭게 도입됐다.
대우건설은 앞으로도 현장 맞춤형 이벤트와 사연 기반 영상 콘텐츠를 통해 직원 간 소통을 더욱 활성화하며 ‘대우네 뿌듯트럭’을 본사와 현장이 함께 공감하는 소통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외 현장 직원들에게 진심 어린 응원과 감사를 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현장 구성원들의 노고에 보답하고 서로를 격려하는 긍정적 조직문화를 정착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