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1위 틴트의 컴백, 가을 무드 담은 신규 컬러 선보여
-최대 65% 할인·미니 틴트 증정·라이브 이벤트까지…풍성한 뷰티페스타 혜택

뷰티 브랜드 삐아(BBIA)가 F/W 시즌을 맞아 ‘럭키 샤인 틴트’ 신규 컬러 4종을 출시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혜림쌤과 색조 장인 삐아의 공동개발으로 지난 7월 리뉴얼되어 재출시된 ‘럭키 샤인 틴트’는 출시 직후 지그재그 1위를 기록했다. 제품은 삐아 틴트 중 가장 뛰어난 광택감을 자랑하는 NEW 글로우 제형으로, ‘메이크업샵템’으로 불리며 소비자 사이에서 성공적인 부활을 알렸다.
이번 F/W 시즌도 혜림쌤과 함께 가을 무드에 어울리는 은은하고 멀멀한 색감을 담았으며 신규 구현된 고광택 글로우 제형으로 처음 바른 것처럼 차분하고 맑은 느낌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출시 당시 SET 구성으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증정용 미니 틴트 ‘06 로지행’이 정식 본품으로 출시되며 ‘07 너티행’, 혜림쌤 PICK ‘08 피그행’, 그리고 신규 증정용 미니 틴트인 ‘09 여리행’까지 총 4가지 컬러가 추가된다.
신규 컬러는 제품력 또한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기존 제품에서 아쉬웠던 팁의 제형 토출량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혜림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팁을 새롭게 변경하였으며 발색력과 사용감이 함께 개선되었다.
제품의 신규 컬러 라인업 출시와 함께 다양한 지그재그 기획전 혜택도 제공된다. 런칭 당일인 10월 13일 오후 8시에는 지그재그 채널을 통해 '럭키 샤인 틴트' F/W 신규 컬러 런칭 라이브 방송이 예정돼 있다. 방송에서는 라이브 한정 최대 65%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라이브 방송 중 단품 구매 시 8750원(38% 할인), 2종 세트 구매 시 1만 3650원(51% 할인, 미니 09 여리행 증정), 5종 세트 구매 시 2만 4600원(65% 할인, 미니 09 여리행 증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럭키 샤인 틴트' 2종 세트 이상 구매자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삐아 립 오일밤을 추가 증정하며, 댓글 소통 이벤트,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오 파우더 팩트와 오토 젤 아이라이너 신규 컬러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달 20일까지 진행되는 지그재그 뷰티페스타 프로모션 기간에는 '럭키 샤인 틴트' 단품 8920원으로 3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2종 세트는 45% 할인된 1만 5470원으로 미니 틴트 09 여리행이 함께 증정된다. 5종 세트는 60% 할인된 2만 7930원으로 미니 틴트 09 여리행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뷰티페스타 기간 동안 지그재그에서 삐아 제품을 1만 5천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본품을 증정하는 구매 금액대별 이벤트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삐아 관계자는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의 요청에 힘입어 설레는 마음으로 가을 컬러를 준비했다”라며, “컬러 뿐만 아니라 팁까지 개선하여 기존 제품보다 업그레이드된 제품력으로 ‘글로우 틴트 끝판왕’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더욱 자신 있게 선보이는 제품이니 지그재그 런칭 라이브와 프로모션 혜택으로 더욱 합리적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