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기업 비오팜은 에스오디랩과 함께 혈당 관리 및 라이프스타일 케어를 위한 차세대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은 성인의 건강 증진과 맞춤형 케어 솔루션 제공을 목표로 한 것으로, 새로운 제형 및 기능성 원료 개발을 핵심 과제로 삼고 있다.
협약식은 경기도 화성시에 있는 비오팜 화성 제1공장에서 진행됐으며 양사는 “피부 건강, 혈당관리, 항산화 솔루션 등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지원하는 혁신 제품 개발을 통해 새로운 시장 가치를 창출하겠다”라는 의지를 밝혔다.
에스오디랩은 항산화(Superoxide Dismutase, SOD) 기반 바이오 기술을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탈모케어, 바이오 코스메틱을 전문적으로 연구, 개발하는 기업이다. 에스오디랩은 비오팜과 협력해 혈당 관리 특화 제품 ‘닥터에스오디 혈당케어 플러스’를 비롯해 독자적인 SOD 기술을 활용한 ‘닥터에스오디더블업플러스’, ‘닥터에스오디 슈퍼슬림 다이어트’ 등 다양한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며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기업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에스오디랩의 혁신적인 연구 역량과 비오팜의 제조 및 품질 경쟁력을 결합하여 소비자 중심의 새로운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고 국내외 시장에서 차별화된 기능성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여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비오팜은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치피오의 자회사로, 연구개발과 제조 기술력을 기반으로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 및 제조 분야에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는 기업이며 20여 년간 축적한 제조 노하우와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신규 제형 개발과 품질 혁신에 매진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