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한국 마즈와 손잡고 초콜릿 판매

입력 2009-08-24 10: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양식품은 초콜릿 브랜드 '스니커즈'로 유명한 Global Mars의 한국법인 Mars Korea(한국 마즈)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25일부터 초콜릿 판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삼양식품의 시판부문 국내 유통망 및 영업 노하우를 통해 세계적으로 브랜드력을 인정받은 Mars Korea의 4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함으로써 초코릿류를 찾는 소비자들의 구매 편이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삼양식품은 1차로 4개 브랜드 16개 품목을 자사의 300여개 특약점을 통해 판매하고 이를 통해 연 160억원의 매출을 비롯해 향후 브랜드 및 품목 확대도 계획하고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라면 생산을 시작해 삼양라면, 쇠고기면, 짱구, 사또밥 등 국내 대표브랜드를 보유한 삼양식품과 스니커즈, 트윅스 등을 보유하고 있는 Mars Korea의 제휴는 토종기업과 글로벌 기업의 제휴라는 측면에서 시너지효과가 기대된다.

현재 Mars는 세계 180여개국에서 스낵, 껌, 음료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초콜릿, 껌 시장에서는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Mars Korea측과 기존 영업망의 확대 및 식품안전에 대한 의식을 공유해 소비자와 보다 많은 접점에서 제품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표이사
김정수, 김동찬
이사구성
이사 8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1.28] 기업설명회(IR)개최(안내공시)
[2025.11.24] 자기주식처분결과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세계는 기업 감세 혈안…한국만 거꾸로 [역주행 코리아]
  • “길게 맡기면 손해”…장단기 정기예금, 금리 역전 고착화
  • [AI 코인패밀리 만평] 묻고 '세 배'로 가!
  • 뻥 뚫린 내부통제, ‘정보유출 포비아’ 키웠다 [무너지는 보안 방파제]
  • 50만원 호텔 케이크 vs 6만원대 패딩...상권도 양극화 뚜렷[두 얼굴의 연말 물가]
  • 지방선거 이기는 힘은 결국 ‘민생’ [권력의 계절③]
  • 삼성전자, 사업 ‘옥석 고르기’ 본격화… M&A도 시동거나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11:5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323,000
    • +1.71%
    • 이더리움
    • 4,644,000
    • +1.66%
    • 비트코인 캐시
    • 901,000
    • +2.91%
    • 리플
    • 3,096
    • +1.08%
    • 솔라나
    • 200,200
    • +0.4%
    • 에이다
    • 634
    • +1.28%
    • 트론
    • 430
    • +0%
    • 스텔라루멘
    • 361
    • +0.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150
    • -1.12%
    • 체인링크
    • 20,820
    • -0.57%
    • 샌드박스
    • 209
    • -2.7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