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TV 생생정보'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 코너에서 아나운서 손범수의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을 찾아간다.
21일 방송되는 KBS2 '2TV 생생정보'에서는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 코너를 통해 고성을 찾아 각종 즐길 거리와 맛집을 소개한다.
금강산 화암사와 백도 해수욕장, 자작도 해수욕장을 찾은 방송은 참치 숯불구이 맛집 '참○○○ ○○○○○○ ○○○○○○○'을 찾아간다.
강원 고성, 토성면, 천진호, 천진 해수욕장 맛집으로 꼽히는 이곳에서는 숯불에 구워낸 참치 구이를 대표 메뉴로 선보인다. 참다랑어 회, 초밥도 맛볼 수 있다.
한 방문자는 포털 사이트 리뷰를 통해 "강원도 여행 가면 늘 흔한 음식들이 즐비한데 이곳은 너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준다. 참숯에 구워 먹는 참치 구이라는 메뉴가 호기심을 자극했다"며 "평소 생선구이나 머리 구이를 선호한다면 이곳에서 꼭 먹어봐야 한다. 기름기는 적당히 빠지고 콜라겐과 어우러지는 살코기는 숯 향을 은은하게 머금으면서 부드럽게 녹아들고 씹는 맛까지 있어 너무 황홀하다. 다음에도 또 와야 할 집으로 가족과 함께 외식하러 방문하려 한다"고 전했다.
아나운서 손범수의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 편 이날 오후 6시 35분 방송되는 KBS2 '2TV 생생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