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랩, ‘똑똑한 집들이 선물 패키지’ 출시… 온라인 선물 시장 공략 본격화

입력 2025-08-11 17: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파워랩 제공)
(파워랩 제공)

생활용품 전문기업 파워랩이 온라인 선물 시장을 겨냥한 새로운 패키지 전략을 본격 추진하며 ‘똑똑한 집들이 선물 패키지’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자사 브랜드 캐릭터를 활용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소비 트렌드인 ‘가치 소비’와 ‘실용적 선물 문화’를 반영해 기획되었으며 실생활에 유용한 구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파워랩은 올해 초부터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선물 제품군을 확장하는 것을 전략 목표로 설정하고 소비자 취향 변화에 발맞춰 제품 개발을 이어왔다. 단순한 가격 경쟁을 넘어, ‘센스 있는 선물, 환경까지 생각한 선물’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기획형 제품에 집중하고 있다.

(파워랩 제공)
(파워랩 제공)

‘똑똑한 집들이 선물 패키지’는 실용성과 감성을 동시에 만족하게 하는 맞춤형 구성으로, 새집 마련이나 이사를 마친 이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실속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직장인, 신혼부부, 자취생 등 실용적 소비를 중시하는 다양한 세대의 수요를 폭넓게 반영했다는 평가도 나온다.

김영민 대표는 “기존 제품들이 대체로 유통업체 중심의 대량 공급 위주였다면, 이번 패키지는 브랜드의 메시지와 철학을 담아낸 선물 제품에 가깝다”라며, “가볍게 마음을 전하고 싶을 때 실용성과 감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해당 기업은 이번 패키지 출시를 시작으로 스마트스토어와 자사 공식 온라인몰을 중심으로 선물 제품군을 확장할 계획이다. 아울러, 온라인몰 내 ‘선물 전용 탭’ 강화, SNS 기반 콘텐츠 홍보 등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선물 마케팅 전략도 함께 추진한다.

파워랩은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바탕으로, 일상 속 의미 있는 소비문화를 제안해 나갈 방침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11월 괴담 아닌 12월 괴담 [이슈크래커]
  • '소년범 논란' 조진웅이 쏘아 올린 공…"과거 언제까지" vs "피해자 우선"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LCC 3사, 진에어 중심 통합…내년 1분기 출범 목표
  • 기술력으로 中 넘는다…벤츠 손잡고 유럽 공략하는 LG엔솔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엑시노스 2600 새 벤치마크 성능 상승… 갤럭시 S26 기대감 커져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878,000
    • +2.46%
    • 이더리움
    • 4,703,000
    • +3.61%
    • 비트코인 캐시
    • 892,500
    • +1.13%
    • 리플
    • 3,143
    • +3.49%
    • 솔라나
    • 205,600
    • +4.21%
    • 에이다
    • 648
    • +4.18%
    • 트론
    • 427
    • +0%
    • 스텔라루멘
    • 365
    • +1.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60
    • +0.5%
    • 체인링크
    • 21,090
    • +2.03%
    • 샌드박스
    • 215
    • +1.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