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생회복 소비쿠폰이 소상공인 매출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4일 한국신용데이터(KCD)에 따르면 민생회복 소비쿠폰 배포가 시작된 한 주(7월 21일∼27일) 동안 전국 소상공인 평균 카드 매출액은 전 주 대비 2.2% 늘었다. 업종별로 보면 안경원 매출이 전 주 대비 56.8% 치솟으며 증가율이 가장 높았고, 패션·의류업 매출도 28.4% 늘었고, 면 요리 전문점(25.5%), 피자(23.7%), 초밥·롤 전문점(22.4%), 미용업(21.2%), 스포츠·레저용품(19.9%) 등도 매출액 증가 폭이 컸다. 이날 서울 시내 한 안경점에 민생회복 소비쿠폰 안내문이 붙어 있다. 조현호 기자 hyunho@

▲민생회복 소비쿠폰이 소상공인 매출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4일 한국신용데이터(KCD)에 따르면 민생회복 소비쿠폰 배포가 시작된 한 주(7월 21일∼27일) 동안 전국 소상공인 평균 카드 매출액은 전 주 대비 2.2% 늘었다. 업종별로 보면 안경원 매출이 전 주 대비 56.8% 치솟으며 증가율이 가장 높았고, 패션·의류업 매출도 28.4% 늘었고, 면 요리 전문점(25.5%), 피자(23.7%), 초밥·롤 전문점(22.4%), 미용업(21.2%), 스포츠·레저용품(19.9%) 등도 매출액 증가 폭이 컸다. 이날 서울 시내 한 안경점에 민생회복 소비쿠폰 안내문이 붙어 있다. 조현호 기자 hyunho@

▲민생회복 소비쿠폰이 소상공인 매출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4일 한국신용데이터(KCD)에 따르면 민생회복 소비쿠폰 배포가 시작된 한 주(7월 21일∼27일) 동안 전국 소상공인 평균 카드 매출액은 전 주 대비 2.2% 늘었다. 업종별로 보면 안경원 매출이 전 주 대비 56.8% 치솟으며 증가율이 가장 높았고, 패션·의류업 매출도 28.4% 늘었고, 면 요리 전문점(25.5%), 피자(23.7%), 초밥·롤 전문점(22.4%), 미용업(21.2%), 스포츠·레저용품(19.9%) 등도 매출액 증가 폭이 컸다. 이날 서울 시내 한 안경점에 민생회복 소비쿠폰 안내문이 붙어 있다. 조현호 기자 hyunho@

▲민생회복 소비쿠폰이 소상공인 매출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4일 한국신용데이터(KCD)에 따르면 민생회복 소비쿠폰 배포가 시작된 한 주(7월 21일∼27일) 동안 전국 소상공인 평균 카드 매출액은 전 주 대비 2.2% 늘었다. 업종별로 보면 안경원 매출이 전 주 대비 56.8% 치솟으며 증가율이 가장 높았고, 패션·의류업 매출도 28.4% 늘었고, 면 요리 전문점(25.5%), 피자(23.7%), 초밥·롤 전문점(22.4%), 미용업(21.2%), 스포츠·레저용품(19.9%) 등도 매출액 증가 폭이 컸다. 이날 서울 시내 한 안경점에 민생회복 소비쿠폰 안내문이 붙어 있다. 조현호 기자 hyunho@

▲민생회복 소비쿠폰이 소상공인 매출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4일 한국신용데이터(KCD)에 따르면 민생회복 소비쿠폰 배포가 시작된 한 주(7월 21일∼27일) 동안 전국 소상공인 평균 카드 매출액은 전 주 대비 2.2% 늘었다. 업종별로 보면 안경원 매출이 전 주 대비 56.8% 치솟으며 증가율이 가장 높았고, 패션·의류업 매출도 28.4% 늘었고, 면 요리 전문점(25.5%), 피자(23.7%), 초밥·롤 전문점(22.4%), 미용업(21.2%), 스포츠·레저용품(19.9%) 등도 매출액 증가 폭이 컸다. 이날 서울 시내 한 안경점에 민생회복 소비쿠폰 안내문이 붙어 있다. 조현호 기자 hyunho@

▲민생회복 소비쿠폰이 소상공인 매출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4일 한국신용데이터(KCD)에 따르면 민생회복 소비쿠폰 배포가 시작된 한 주(7월 21일∼27일) 동안 전국 소상공인 평균 카드 매출액은 전 주 대비 2.2% 늘었다. 업종별로 보면 안경원 매출이 전 주 대비 56.8% 치솟으며 증가율이 가장 높았고, 패션·의류업 매출도 28.4% 늘었고, 면 요리 전문점(25.5%), 피자(23.7%), 초밥·롤 전문점(22.4%), 미용업(21.2%), 스포츠·레저용품(19.9%) 등도 매출액 증가 폭이 컸다. 이날 서울 시내 한 안경점에 민생회복 소비쿠폰 안내문이 붙어 있다. 조현호 기자 hyunho@

▲민생회복 소비쿠폰이 소상공인 매출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4일 한국신용데이터(KCD)에 따르면 민생회복 소비쿠폰 배포가 시작된 한 주(7월 21일∼27일) 동안 전국 소상공인 평균 카드 매출액은 전 주 대비 2.2% 늘었다. 업종별로 보면 안경원 매출이 전 주 대비 56.8% 치솟으며 증가율이 가장 높았고, 패션·의류업 매출도 28.4% 늘었고, 면 요리 전문점(25.5%), 피자(23.7%), 초밥·롤 전문점(22.4%), 미용업(21.2%), 스포츠·레저용품(19.9%) 등도 매출액 증가 폭이 컸다. 이날 서울 시내 한 의류매장에 민생회복 소비쿠폰 안내문이 붙어 있다. 조현호 기자 hyunho@

▲민생회복 소비쿠폰이 소상공인 매출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4일 한국신용데이터(KCD)에 따르면 민생회복 소비쿠폰 배포가 시작된 한 주(7월 21일∼27일) 동안 전국 소상공인 평균 카드 매출액은 전 주 대비 2.2% 늘었다. 업종별로 보면 안경원 매출이 전 주 대비 56.8% 치솟으며 증가율이 가장 높았고, 패션·의류업 매출도 28.4% 늘었고, 면 요리 전문점(25.5%), 피자(23.7%), 초밥·롤 전문점(22.4%), 미용업(21.2%), 스포츠·레저용품(19.9%) 등도 매출액 증가 폭이 컸다. 이날 서울 시내 한 의류매장에 민생회복 소비쿠폰 안내문이 붙어 있다. 조현호 기자 hyunho@

▲민생회복 소비쿠폰이 소상공인 매출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4일 한국신용데이터(KCD)에 따르면 민생회복 소비쿠폰 배포가 시작된 한 주(7월 21일∼27일) 동안 전국 소상공인 평균 카드 매출액은 전 주 대비 2.2% 늘었다. 업종별로 보면 안경원 매출이 전 주 대비 56.8% 치솟으며 증가율이 가장 높았고, 패션·의류업 매출도 28.4% 늘었고, 면 요리 전문점(25.5%), 피자(23.7%), 초밥·롤 전문점(22.4%), 미용업(21.2%), 스포츠·레저용품(19.9%) 등도 매출액 증가 폭이 컸다. 이날 서울 시내 한 의류매장에 민생회복 소비쿠폰 안내문이 붙어 있다. 조현호 기자 hyunho@

▲민생회복 소비쿠폰이 소상공인 매출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4일 한국신용데이터(KCD)에 따르면 민생회복 소비쿠폰 배포가 시작된 한 주(7월 21일∼27일) 동안 전국 소상공인 평균 카드 매출액은 전 주 대비 2.2% 늘었다. 업종별로 보면 안경원 매출이 전 주 대비 56.8% 치솟으며 증가율이 가장 높았고, 패션·의류업 매출도 28.4% 늘었고, 면 요리 전문점(25.5%), 피자(23.7%), 초밥·롤 전문점(22.4%), 미용업(21.2%), 스포츠·레저용품(19.9%) 등도 매출액 증가 폭이 컸다. 이날 서울 시내 한 의류매장에 민생회복 소비쿠폰 안내문이 붙어 있다. 조현호 기자 hyunho@
민생회복 소비쿠폰이 소상공인 매출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4일 한국신용데이터(KCD)에 따르면 민생회복 소비쿠폰 배포가 시작된 한 주(7월 21일∼27일) 동안 전국 소상공인 평균 카드 매출액은 전 주 대비 2.2% 늘었다. 업종별로 보면 안경원 매출이 전 주 대비 56.8% 치솟으며 증가율이 가장 높았고, 패션·의류업 매출도 28.4% 늘었고, 면 요리 전문점(25.5%), 피자(23.7%), 초밥·롤 전문점(22.4%), 미용업(21.2%), 스포츠·레저용품(19.9%) 등도 매출액 증가 폭이 컸다. 이날 서울 시내 한 안경점에 민생회복 소비쿠폰 안내문이 붙어 있다. 조현호 기자 hyunho@



